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소풍을 떠나요♪

도시락추천,도시락만들기,소풍도시락,도시락싸기

캐리비안 치킨 피자 요리궁합

 


계속되는 화창한 날씨, 연인과 함께 소풍을 가고 싶죠? 이럴 때 연인에게 사랑받는 방법 한가지! 정성이 듬뿍~ 담긴 야외 만찬을 준비해보세요. 특히 직접 만들어가면 연인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 자, 지금부터~ 도시락으로 만들 수 있는 멋진 요리의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신제품인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함께 즐기는 야외만찬 요리 함께 만들어 보아요~

 

 

 

첫 번째 요리는 귤소스를 곁들인 코코넛쉬림프 샐러드에요. 이 요리는 일반 새우튀김 요리와 다르게 튀김옷을 코코넛슬라이스로 묻혀서 더욱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샐러드와 귤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기 때문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재료>

새우, 녹말가루, 계란, 코코넛슬라이스, 샐러드야채, 방울토마토, 장식꽃(식용), , 레몬즙, 설탕

 

우선 귤소스는 차게 식혀야하기 때문에 달콤한 귤소스를 먼저 준비하고 샐러드를 만드세요.

 

 

#1 껍질을 깐 귤을 작게 자른 다음 레몬즙 1큰술, 설탕을 넣고 믹서에 갈아주세요.

#2 갈아놓은 귤을 냄비에 담아 절반이 되도록 졸입니다.

#3 그리고 차게 식혀 준비해주세요. 

 

 

 

#1 새우는 머리를 따고 껍질을 벗긴 다음 등쪽에 칼집을 넣어 내장을 빼 손질합니다.

#2 손질한 새우는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해요.

#3 새우를 녹말→계란→코코넛슬라이스 순서로 튀김옷을 입힌 다음 기름에 튀깁니다.

#4 바삭한 맛을 위해 기름에 한번 더 튀겨주세요.

#5 접시에 샐러드 야채를 담은 다음 귤소스를 골고루 뿌리고, 튀긴 코코넛쉬림프를 담은 후, 방울토마토, 식용꽃으로
     장식하면 완성!

 


 

짜잔! 너무 예쁜 도시락이 탄생했죠!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귤소스를 곁들인 코코넛쉬림프 샐러드를 만드실 때,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귤소스는 코코넛쉬림프 위에 뿌리지 말고 야채 위에 뿌린 후 코코넛쉬림프를 올리거나, 소스를 따로 포장해서 코코넛쉬림프의 바삭한 맛을 오랫동안 유지해보세요.

 

 

 

두 번째로 요리는 레시피는 간단하지만 고급스러운 컵케익을 만들어볼거에요~ 열대 과일이 듬뿍 들어가 상큼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키위&파파야 티라미수 케익! 함께 만들어볼게요~

 


재료>

키위, 파파야, 스폰지케이크, 마스카포네치즈, 생크림, 설탕시럽

 



#1 파파야 과육은 잘게 잘라 믹서에 갈아주세요.

#2 생크림을 단단하게 휘핑한 후, 갈아놓은 파파야와 마스카포네치즈와 부드럽게 섞어요.

#3 키위와 파파야는 작게 잘라 준비합니다.
#4 유리컵에 스폰지케이크를 손으로 찢어 넣고 설탕시럽을 살짝 뿌려 적셔주세요.
#5 섞어놓은 생크림을 올린 후, 키위, 파파야 과일을 올립니다.

#6 위의 과정을 2-3차례 반복한 후 잘라놓은 과일로 장식하여 마무리하세요.

 


와우! 오븐없이 근사한 티라미수 컵케익이 탄생했어요~ 테이크아웃컵에 담으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겠죠! 이렇게 순식간에 두가지의 근사한 요리가 완성! 여러분도 꼭 만들어보세요^^


 

 


소풍 도시락을 모두 만들었으니 야외로 나가볼까요? 오늘 만들어본 두가지 요리에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함께 준비해보세요! 이렇게 메인 요리까지 더해져 멋진 야외만찬이 완성되었어요. 오늘 준비한 세가지 요리는 모두 캐리비안 스타일인데요, 캐리비안 치킨 피자로 캐리비안의 축제요리인 저크치킨을 맛 볼 수 있구요, 귤소스를 곁들인 코코넛쉬림프 샐러드로 바다의 향을 느껴보세요~ 여기에 달콤상큼한 키위&파파야 티라미수의 열대과일까지 더해지니 진정한 캐리비안 스타일의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겠네요^^ !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준비하셔서 소풍을 가실 때는 꼭~ 인터넷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세요! 평일 오후 2에서 4 사이 (화요일은 하루 종일^^) 도미노피자를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레시피의 요리, 그리고 캐리비안 축제요리인 저크치킨과 트로피컬 살사 토마토가 선사하는 맛의 하모니!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함께 행복한 소풍을 떠나보세요!

 

 

* 즐거운 소풍의 완성! 캐리비안 치킨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