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봄여행, 여행지 추천, 부산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봄여행, 여행지 추천, 부산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시간여행을 떠나요! 이색 여행지 추천

 

 

뭔가 특별한 것이 필요하신가요? 여행을 떠나보세요~ 오늘을 여러분께 특별한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마치 10년 뒤 미래로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숨은 명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간여행을 떠나는 도미노피자 블로그 타임머신에 탑승해주세요! ^^

 

 

 

지하철 6호선 DMC역에 하차 하시면 미래도시에 도착할 수 있어요~ 바로 상암 DMC (Digital Media City)인데요, 상암 DMC 서울시가 2015년 완공을 목표로 서울 서북권의 상암 지구에 조성하고 있는 첨단 디지털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단지에요. 뿐만 아니라 많은 볼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어요. 상암 DMC 투어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상암 DMC>

 

반나절이면 투어 코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데요, 대표 시설을 살펴보면 우선 DMC 홍보관이 있어요. 이곳은 상암 DMC 사업을 종합적으로 알려드리기 위해 조성되었는데요, 관람은 무료이지만 예약제로 운영되는 3D 입체 영상관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아요. 그리고 상암 DMC의 자랑, 아트펜스는 건축예정지의 공사 가림막에 창조적인 예술품을 설치한 최대 거리 미술관인데요, 자연의 5대 원소인 물, , 바람, , 빛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어 볼거리가 풍성하답니다.

 

 

 

서울에서 1시간, 바다와 멋진 야경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멋진 공간이 펼쳐집니다. 높고 특이한 형태의 건물들이 가득하고 바닷물을 활용해 만든 해수공원까지 조성되어 있는 송도 국제도시가 있습니다. 송도 국제도시는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된 국제업무단지로 인천국제공항에서 불과 15분 거리며 비행거리 3시간 반 이내에 전세계 인구의 3분의 1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송도 국제도시는 한국을 동북아시아의 비즈니스 허브로 자리매김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여러분께 송도 국제도시의 백만불짜리 야경을 볼 수 있는 뷰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오이도쪽 바다에서 바라보는 구도인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멀리 보이는 높고 화려한 불빛의 빌딩이 장관을 이룬답니다! 서울에서도 가까우니 저녁에 잠깐 드라이브로 다녀오는 것도 좋겠죠?

 

 

 

해운대, 태종대, 광안리~ 그리고 부산 여행지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센텀시티를 소개해드립니다. 센텀시티는 런닝맨 촬영장소가 되면서 더욱 유명해졌는데요,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 역에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가기도 매우 편리하답니다. 센텀시티는 다양한 복합 공간이 존재하는데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우선, 세계최대의 백화점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쇼핑 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를 연상케 하는 스파랜드와 많은 호텔들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공간이에요. 뿐만 아니라 화려한 조명이 수 놓는 야경은 부산 여행을 장식하기에 가장 좋아요.

 

여러분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미래도시 여행지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따뜻한 봄날 가족들과 함께 가보시면 어떨까요? 어린이도 어른들도 신기한 미래도시로 떠나는 시간여행~ 교통도 편리하니 여행지로서 최고죠? ^^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