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패션, 플랫슈즈, 원피스, 트위드자켓, 패션왕, 신세경, 권유리, 유아인

봄패션 추천! 올 봄 패션왕이 되어보세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계절,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패션 리더들의 센스있는 '룩'에서부터 봄은 시작되죠! 이제 어둡고 무거운 외투는 장롱 속으로 안녕~ 가볍고 산뜻한 색상으로 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오늘은 봄 패션을 화제의 드라마 패션왕의 주인공들을 통해서 관찰해볼까요? 패션왕 주인공들 의상에서 Tip을 얻어 올 봄 잇 아이템을 알아보겠습니다!

 

 

 

꾸민듯 안꾸민듯 한 여성의 코디에 남자분들이 더 호감을 느끼는 걸 아세요? 패션왕에서 신세경은 노멀하지만 약간의 디테일로 스타일을 완성한 캐주얼룩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른바 신세경룩은 실제로 따라하기 쉽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는데요~ 회사에서도, 남자친구를 만날 때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SBS 패션왕>

 

올 봄에는 단색의 가디건 보다 신세경씨처럼 프린트가 돋보이는 귀여운 가디건과 깔끔한 무지 티셔츠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해보세요. 또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데님 셔츠와 패턴이 들어간 가벼운 티셔츠를 매치하여 귀여운 캐주얼룩을 연출해서 연인과 봄 소풍을 떠나보세요~

 

 

 

신세경의 데일리룩과 확연한 차이가 보이는 권유리의 여성스러운 룩을 살펴볼까요? 극중 직업인 디자이너답게 차도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패션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SBS 패션왕>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A라인 블랙 스커트에 블랙 티셔츠를 매치해 원피스를 입은 듯한 느낌을 연출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거나 가벼운 화이트 재킷을 더해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룩을 완성시켰어요. 여기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색 컬러의 백을 매치해 시즌성까지 빼놓지 않으니 극중 악역을 고 있지만 사랑받고 있는 이유를 이제야 알겠어요^^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아인! 역시 드라마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이 묻어납니다. 극중 캐랙터에 맞게 패션에서도 자유로움과 살짝 반항아적인 포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특히 투톤의 라이더 자켓과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네요.

 

 

                                                                                                                    <이미지 출처: SBS 패션왕/ 구글 이미지>

 

드라마에서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옷 잘입기로 유명한 유아인의 스타일을 살펴보면 남자들이 기피하는 파스텔톤의 의상도 멋지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유아인처럼 상의와 하의를 모두 파스텔톤으로 입기 어렵다면 상의를 파스텔톤의 니트로 포인트를 살리고 하의는 네이비로 톤다운시켜 봄의 화사함을 더해보세요. 그리고 유아인은 평소에 반바지를 즐겨 입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산뜻한 이미지와 활동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남성분들 무릎 위 기장의 반바지로 캐주얼함을 더해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