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가까운 여행, 서울 핫플레이스 '꼼데가르송길' 하루 종일 즐기기

여행코스추천, 데이트코스추천, 이태원, 꼼데가르송길
'꼼데가르송길' 하루 종일 즐기기




상수동 맛집 골목,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은 또 다른 핫플레이스가 있습니다! 바로 6호선 한강진역에서 이태원역으로 이어지는 꼼데가르송길인데요, 보고 맛보고 느끼고~ 하루 종일 있어도 즐거운 꼼데가르송길에서 햇살 눈부신 5, 도미노피자와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볼까요?

 

 


 


여행을 떠나기 전 하나, 왜 이름이 꼼데가르송길일까요? 꼼데가르송은 일본 출생 디자이너, 일본 패션계의 거장이기도 한 레이 가와쿠보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에요. 한강진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꼼데가르송 플래그쉽스토어의 이름을 따서 이태원으로 이어지는 가로수길을 꼼데가르송길라고 부르고 있습답니다. 이렇게 유명한 브랜드인데 꼼데가르송 매장에 들려야겠죠? 들어가시면 꼼데가르송의 상징인 재미있는 하트모양의 마크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하나쯤 소장하고 싶지만 가격이 살짝 비싸답니다~ 하지만 구경은 공짜이니 마음껏 구경하세요^^

 

 


이제 문화생활을 즐겨볼까요? 꼼데가르송 플래그쉽스토어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언덕을 올라가다보면 엄청나게 큰 거미 조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은 삼성 리움 미술관이랍니다. 리움 미술관은 한국미술과 외국미술이 함께 숨쉬는 열린 문화 예술공간으로 독특한 건축물까지 보실 수 있어요. 미술관을 관람하다보니 벌써 점심 시간이 다 되었네요~ 그렇다면 리움미술관 뒤쪽으로 뻗어있는 언덕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최고의 만찬장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짜잔~ 남산공원에 도착했어요~ 탁트인 서울의 모습과 서울N타워가 가슴을 뻥~ 뚫어주네요. 뱃속에서 꼬르륵~ 요즘 같이 따뜻한 날 야외만찬을 즐겨야겠죠! 이럴 때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세요^^ 특히, 지금 도미노피자를 방문포장 주문하시면 
평일 오후 2에서 4 사이 (화요일은 하루 종일!) 40%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화주문, 모바일웹주문도 가능해요! (남산공원 인근 매장: 옥수점 02-2294-0272) 크리지기는 화끈한 화요일 40% 할인을 받아 캐리비안 축제요리인 저크치킨과 트로피컬 살사 토마토가 조화로운 맛을 이룬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맛있게 즐겼는데요, 야외에서 먹으니 더욱 꿀맛이네요^^

 

 


남산공원을 내려와 다시 꼼데가르송 플래그쉽스토어부터 이태원역까지 걸어가보세요. 길 바닥에는 세계 각국의 인사말이 적혀있어서 세계의 인사를 배울 수 있답니다. 이태원은 눈이 가는 곳 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다양한 국가를 테마로 한 레스토랑과 숍들이 위치해있어요. 골목마다 위치한 아기자기한 건물들을 구경하다 보면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헷갈린답니다.

 


걷다보니 목이 마르시다구요? 시원한 음료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이태원의 명물 STANDING COFFEE입니다. 특히 이곳에 자랑인 레몬에이드를 강추해드려요~ 주문과 동시에 직접 짠 레몬으로 만든 상큼한 레몬에이드~ 에메랄드빛 색이 참 예쁘죠?

 

 


이태원을 모두 구경했다면 다시 한강진역으로 돌아와 저녁에는 멋진 뮤지컬 한편을 보세요~ 한강진역 2번 출구에 블루스퀘어가 위치해있어요. 시즌에 따라 다양한 뮤지컬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5 27일부터 브로드웨이를 대표하는 뮤지컬 위키드가 공연 될 예정이에요. 오즈의 마법사 비화를 다룬 위키드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무대가 그대로 재현된다고 하니 꼼데가르송길에 나들이 오는 날에 맞춰서 예매는 꼭 필수겠죠?

 

오늘 소개해드린 여행 코스 어떠신가요? 교통도 편리하고~ 볼거리도 많은 꼼데가르송길에 꼭 한번 가보고 싶죠! 이번 주말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할 때, 꼼데가르송길을 하루 종일 즐기며 활력 충전해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