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새학기 맞이 '새내기 사랑 교복 나눔 피자 파티'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2! 학생들은 새학기를 맞이하기 위해 분주합니다.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하지만 그 중 가장 필요한 것은 교복입니다. 하지만 교복을 장만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후배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졸업한 학생들의 교복을 기부 받아 후배에게 물려주는 '교복나눔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학기를 맞이하고 교복을 구매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출동! 파티카가 교복나눔 행사 현장을 방문했어요. 맛있는 피자가 함께하는 교복나눔 행사장! 새학기처럼 설렘 가득한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 일       
  : 
2012
2 16

         : 서울시 동작구청 

> 출동  목적 :
새내기 사랑 교복 나눔 피자 파티 

 

 

 

 

 

지난 2 16, 동작구청에서 '중·고생 교복 내리사랑 나눔장터'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교복 나눔을 통해 후배 사랑을 실천하고 건전한 학교 문화 정착과 나눔을 실현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격이 많이 오른 새 교복을 구매하는 것이 학부모님들께 큰 부담이 되었을 텐데요, 교복 나눔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교복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날 판매된 교복은 졸업생이 학교를 떠나면서 마지막으로 후배들에게 선물로 기증되거나 크기가 작아져 입지 못하는 교복을 재학생들이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어리지만 나눔을 실천 할 줄 아는 학생들이 정말 대견스럽습니다^^

 


교복나눔 행사장에는 정말 많은 학생들과 부모님이 방문하셨습니다. 교복을 구입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신입생들은 자신이 배정된 학교의 교복을 찾아 입어보는데요, 그 얼굴 속에는 새학기에 대한 설렘과 기대가 가득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교복과 함께 졸업을 하면서 참고서나 문제집들도 기증 받아서 판매되었습니다. 선배들의 필기와 공부 비법이 담긴 참고서로 공부를 한다면 더욱 머리에 쏙쏙 들어올 거 같지 않나요? ^^

 



학생들이 알뜰하게 교복을 구매하는 동안, 동작구청 앞에서는 도미노피자의 출동! 파티카가 깜짝 피자파티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교복을 구매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많은 학생들과 부모님들께 피자를 선물해 드리기 위해 출동! 파티카는 일찍부터 와서 피자를 굽고 있었답니다.

 

 

 

피자파티가 시작하는 11시가 되기 전부터 교복을 사서 나오는 많은 분들이 피자의 고소한~ 향기에 이끌려 출동! 파티카 앞에서 줄을 섰습니다.

 

 

 

피자가 준비되자 즐거운 피자파티가 시작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 또는 가족과 함께 와서 교복을 구매하고 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복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에 도미노피자의 출동! 파티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 이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는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선배들의 사랑이 담긴 교복과 기증된 참고서로 공부하셔서 멋진 꿈을 이루세요. 도미노피자도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