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해품달 촬영장에서 만난 김수현씨와 함께하는 피자파티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 보세요? 혹시 해를 품은 달을 보시나요? 요즘 이 드라마 안 보면 대화가 안 될 정도로 이슈가 되고 있죠! 해를 품은 달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가 다양하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극중 인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김수현씨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출동! 파티카가 도미노피자 모델이기도 한 김수현씨를 만나기 위해 해를 품은 달 촬영장을 방문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김수현씨와 해품달 스태프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 출동! 파티카가 멋진 피자파티를 선물했어요.

 


 

 

                                                                                                                           <이미지 출처: MBC 해를 품은 달>

수요일 저녁, 야근을 끝내고 빨리 퇴근길을 서두르는 이유! 친구들과의 약속도 제치고 일찍 귀가하는 이유! 바로 해를 품은 달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 해를 품은 달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성균관 스캔들의 정은궐 작가의 또다른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죠. 소설을 원작으로 하긴 했지만 각각의 캐랙터를 살린 배우들의 맛있는 연기가 더해져 시청률 37%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2012년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MBC 해를 품은 달>

해를 품은 달은 사랑에 순정을 바치고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거는 왕의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에요. 슬프지만 아름답고, 순수하기엔 비장한 젊은이들의 궁중 로맨스로 조선의 왕 이훤의 슬픈 첫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카리스마 있지만 사랑에는 마음 여린 조선의 왕 이훤의 역할은 천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김수현씨가 맡고 있는데요, 그 모습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죠^^ 도미노피자 모델이기도 한 김수현씨를 도미노피자 출동! 파키타가 응원하고 왔습니다.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2 2, 매섭게 추운 날씨에 드라마 촬영에 힘쓰고 있는 도미노피자 모델 김수현씨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곳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MBC 문화동산 드라마 세트장이었습니다. 촬영장이 비공개라 여러분께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열심히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김수현씨와 스태프 분들을 위해 출동!파티카는 밖에서 열심히 피자를 구웠습니다.

 

 

드라마 On-air에 맞춰 방송분을 촬영하기 위해 스태프 분들은 굉장히 분주해 보였습니다. 잠시 후 쉬는 시간,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서 도미노피자를 드시기 위해 출동! 파티카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피자를 대기실로 가져가 맛있는 피자 파티가 시작되었어요. 밤샘 촬영에 지친 스태프분들께서 피자를 드시면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계십니다^^

 

 


즐거운 피자파티가 끝나고 김수현씨와 파티카 앞에서 기념 촬영 한 컷! 추운 날씨에 고생하며 드라마 촬영을 하시는 김수현씨와 스태프 분들을 도미노피자로 응원해 드렸는데요, 김수현씨~ 앞으로 해품달이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출동! 파티카도 시청자 분들도 모두 궁금해 한다는거 아시죠? 앞으로도 멋진 연기 부탁드립니다. 도미노피자 드시고 파이팅 하세요^^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