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봄바람 타고 만난 도미노피자의 이웃들~

 사회공헌, 기업의 사회환원, 도미노피자
봄바람 타고 만난 도미노피자의 이웃들~


따스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여러분은 봄을 어떻게 즐기고 계세요? 출동! 파티카는 솔솔~ 부는 바람을 타고 봄날을 즐기는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이웃 분들을 만나고 왔어요. 봄날만큼 따뜻한 정이 묻어나는 피자파티를 함께 즐기고 왔는데요, 출동! 파티카를 타고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프로야구 개막 이후, 많은 분들이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야구장으로 향하고 있어요. 프로야구에 대한 열기는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께서 사회인 야구단을 조직해서 직접 아마추어 선수로 활동하는데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프로선수 못지 않게 야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회인 야구단을 응원하기 위해 출동! 파티카가 사회인 야구 경기가 열리는 구장을 찾았습니다.

 

 


도미노피자의 파티카가 출동하여 뜨거운 열정으로 필드를 달구고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맛있는 피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 했어요. 사회인 야구단과 함께한 피자파티는 4월 8일 영등포리그 연합 야구대회를 시작으로 15일 고양시 야구협회 아마추어리그 그리고  29일 인천시 야구연합회 아마추어리그에서 진행되었답니다.

 

 


평일에는 자신의 일과에 최선을 다하고, 주말에는 건강한 땀을 흘리며 스트레스를 홈런과 함께 날리는 사회인 야구단! 정말 멋있지 않나요?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도 프로 야구장을 찾기 힘들다면 사회인 야구단 경기를 관람하시면서 응원 부탁드릴게요^^

 

 

 


4 20일이 무슨 날인지 아세요? 바로 장애인의 재활 의식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 장애 인식 개선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장애인의 날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출동! 파티카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서 장애인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용기를 북돋워 주기 위한 훈훈한 피자파티를 열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장애인의 날 기념 피자파티는 4
18삼육재활원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20용산구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현장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작년에 이어 장애인 복지시설과 장애인의 날 행사장을 방문해 맛있는 피자를 선물했어요.

 


신체의 불편함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장애인 분들을 위해  출동! 파티카는 정성을 다하여 피자를 구웠고 맛있게 드시는 분들을 보며 마음속으로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피자파티를 준비했는데요, 하루에 그치는 행사가 아니라 도미노피자의 장애인의 날 기념 피자파티를 계기로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세상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도미노피자는 더욱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사생활 보호를 위하여 사진에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