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의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로 맛과 영양을 살린 요리 레시피

 

 

여러분은 언제 가장 행복하세요? 행복을 느끼는 순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달콤한 음식을 한입 먹었을 때 몸이 사르르 녹는 행복감은 모두 공감하실거에요. 오늘은 여러분께 달콤한 행복을 전해주려고 맛있는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도미노 신제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의 엣지 속을 가득 채운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의 재료를 활용한 요리인데요,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만점 요리궁합 레시피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Orange poppy seed dressing를 곁들인 Fruit & Nuts Salad인데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이 샐러드를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맛도 최고이지만 비타민이 풍부한 달콤한 과일과 불포화지방산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완전식품 견과류로 듬뿍 들어가 건강에도 최고인 샐러드에요. 상큼한 과일과 고소한 견과류의 절묘한 만남! Fruit & Nuts Salad를 어떻게 만들까요?

먼저 아래의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   재료

드레싱 재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4컵 , 오렌지, 레몬,적양파, poppy seed(양귀비씨), 오렌지 zest(껍질), 소금 약간
샐러드 재료: 로메인상추, 키위, 오디, 복분자, 라즈베리, 체리, 피칸, 헤이즐넛, 슬라이스 아몬드, 고트치즈(염소젖치즈)

  

먼저 Orange poppy seed dressing를 만들어주세요.


#1 적양파는 잘게 다져주세요.
#2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4컵 , 오렌지과즙 1/4컵, 레몬과즙 2큰술, 다진 적양파 2큰술, poppy seed(양귀비씨)
    1/2티스푼, 오렌지 zest(껍질) 1/4티스푼, 소금 약간을 한데 넣고 거품기로 골고루 섞어 냉장보관 합니다.



Orange poppy seed dressing가 준비 되셨다면, 샐러드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만들어주세요.


#1 키위는 반달로 썰어주세요.
#2 피칸과 헤이즐넛은 크게 다져 준비합니다.
#3 접시에 로메인상추를 크게 찢어 올려주세요.
#4 그위에 반달로 썰어 준비한 키위를 올리고 라즈베리, 복분자, 오디, 체리를 접시에 골고루 놓습니다.
#5 다진 피칸, 헤이즐넛을 접시 위에 흩뿌려주세요.
#6 미리 준비한 오렌지퍼피시드 드레싱을 골고루 뿌립니다.
#7 샐러드 사이사이에 고트치즈를 조금씩 떼어 놓아주세요.
#8 샐러드 위에 슬라이스아몬드를 뿌려 마무리 하면 끝!


보기만해도 신선한 과일의 달콤함과 고소하고 영양가 높은 견과류의 맛이 전해지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Fruit & Nuts Salad에는 양귀비씨가 드레싱에 사용되는데요, 양귀비는 마약의 일종으로 알고 있지만 양귀비 꽃의 수액에만 환각 성분이 있고 씨앗은 전혀 인체에 무해하며 식재료로 활용된답니다. 양귀비씨는 기름을 짜내거나, 제과제빵에서 두루 사용되며,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빵, 샐러드 등에 자주 활용되고 있어요.


 

 

Fruit & Nuts Salad와 잘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도 준비했습니다. 달콤한 고구마와 우유가 들어간 Iced Sweetpotato Latte인데요, 카페에서 먹던 음료를 집에서도 만들어서 즐길 수 있답니다.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재료를 먼저 준비해야겠죠?


 

>   재료

고구마2개, 우유3컵, 꿀2큰술, 얼음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Iced Sweetpotato Latte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1 고구마는 껍질을 벗겨 물에 삶아 준비해주세요.
#2 믹서에 삶은 고구마, 우유, 꿀을 넣고 곱게 갈아주세요
#3 유리잔에 얼음을 넣고 믹서에 간 Iced Sweetpotato Latte를 붓습니다.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두 가지 요리가 뚝딱! 완성되었어요. 짧은 시간에 이렇게 근사한 두가지 요리가 탄생하다니! 여러분도 지금 바로 만들어보세요. ! 그런데 코스요리의 하이라이트 메인요리가 빠졌네요. Fruit & Nuts SaladIced Sweetpotato Latte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인요리는 과연 무엇일까요?

 

 


 Fruit & Nuts SaladIced Sweetpotato Latte와 잘 어울리는 메인요리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를 추천해드려요. 스위트 포테이토 피자의 엣지 속 고무마무스는 달콤한 맛 뿐만 아니라 고소함이 가미된 격이 다른 프리미엄 고구마무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밀은 바로 달콤한 고구마무스 속에 고소한 밤호두, 아몬드 등 너츠를 더했기 때문인데요,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있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를 엣지 속에서 가득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Nuts SaladIced Sweetpotato Latte 그리고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로 건강까지 생각한 멋진 만찬을 즐겨보세요^^

 

  

*코스요리의 완성!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