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빵 끝에 숨겨진 놀라운 맛의 비밀!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예전부터 도미노피자의 시식 평가단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가 출시되어서 또 먹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히든엣지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의 후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 
시 식 제 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 작   성   자 : 김치군



> 블   로   그 : http://www.kimchi39.com/

 





갈릭 히든엣지 피자가 갈릭디핑소스나 핫소스가 잘 어울리는 피자였다면이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별다른 소스가 없어도 그 자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예요이름은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이지만토핑이 전체적으로 매콤하기 때문에 핫소스가 필요하지 않고엣지는 까망베르 치즈와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피자 토핑에는 페리페리 치킨과 수제 소시지그리고 그릴드 포테이토가 있고망고 하바네로 소스가 있습니다.전체적으로 매콤한 소스와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별다른 매운 소스는 없어도 될 정도의 느낌입니다.

 


토핑 위에 뿌려져 있는 크림치즈무스도 맛에 한 몫을 하는 것 같네요원래는 핫소스를 뿌려먹는 걸 좋아하는데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소스 없이도 한판을 뚝딱 먹었어요.




페리페리 치킨수제 소시지 그리고 그릴드 포테이토 등, 조금 강한 맛을 가진 재료들이 많이 섞여있는데도 꽤 조화로운 맛이 느껴지네요.



라지 사이즈의 피자는 요런 느낌^^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 치즈가 들어있는 히든엣지가 보이고피자 토핑 위에는 수제 소시지그릴드 포테이토페리페리 치킨옥수수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들이 보입니다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는 피자가 괜찮은 피자라 생각하기에제 생각에는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에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엣지 속을 자세히 살펴볼까요호두아몬드와 같은 너츠류와 고구마무스가 달달하게 느껴지고그 위로 까망베르 치즈가 살짝 씹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다가 갈릭디핑소스를 찍어먹는게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