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히든엣지 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히든엣지 피자는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 2종이 나왔는데요.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우가 듬뿍 들어간 갈릭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했어요. 과연 어떤 맛인지 생생한 느낌을 전해드릴께요^^ 

 

 

 

> 시 식 제 품 : 갈릭 히든엣지 피자



 > 작   성   자 : 엔돌핀


> 블      : http://blog.naver.com/newgogi/

  




 피클과 핫소스와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인 갈릭히든엣지피자와 잘어울릴 갈릭디핑소스까지 함께 합니다.

 

 

 

히든엣지피라자고 하지만 토핑이 되있는 가운데부분부터 보자면 새우와 마늘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엣지부분이 이번엔 피자의 1/3정도를 차지하는데요.

 

 


살짝 엿보니 크림치즈랑 베이컨이 살짝 보여요. 저는 사실 이 피자의 제품정보 없이 그냥 먹기부터 한지라 굉장히 신기했답니다.

 

 


 
엣지 부분도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도우로 만들어서 담백할거 같다는 생각을 한건 바로 요렇게 뒤집어보면 알거 같네요.

 

 


이제 피자를 먹어볼 시간, 한조각을 담았는데요, 생각보다 엣지부분이 무거워서 피자모양이 살짝 망가졌죠ㅎㅎ

 

 

 

한조각 덜어놓고 보니 마늘이 반지르르 한게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우선 앞부분을 먹어봤어요. 그냥 마늘이 아니라 살짝 달콤하면서 더 고소하더라구요. 그이유는 갈릭랜치소스와 꿀을 발라서 갈릭을 구워냈기 때문이에요. 새우야 뭐 탱글탱글하니 역시나 맛있구요^^ 도미노피자는 새우가 들어가면 전 최고로 맛있던데 이 피자도 역시나 그래요!

 



그리고 궁금해하던 엣지부분을 먹어볼 시간이 왔어요. 쭉 하고 분해를 해보니 가운데에 매쉬드포테이토와 크림치즈가 보였어요. 거기에 제가 사랑해 마지 않아 베이글을 먹는건지 크림치즈때문에 베이글을 먹는건지 하는 그 '크림치즈'까지 들어가있어요.

아 정말 이러니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늘 먹어줘야 한다니깐요^^

 

 

 

저는 저번 신제품으로 먹은 크리미쉬림프에도 반했는데 이번에 나온 이 신제품에도 반했네요. 저희 어머니께서도 느끼한 피자는 잘 안드시는데 이 피자는 3조각이나 드시더라구요. 간간하니 짜지 않아서 어른들한테도 아이들한테도 입맛에 잘 맞을거 같아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하와인안 히든엣지 피자도 있던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니 다음엔 하와이안으로 주문해야겠네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