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갈릭을 가장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 갈릭 히든엣지 피자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도미노 히든엣지 피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주문을 해봤답니다. 도미노 히든엣지 피자는 피자 엣지에 대한 새로운 발견^^ 얼마나 새로운 맛일지 기대가 정말 컸답니다. 어플로 주문할 때 엣지에 들어가는 필링을 선택할 수가 있더라구요! 갈릭 피자에 하와이안 엣지 또는 하와이안 피자에 갈릭 엣지 조합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저는 오리지날 갈릭 히든엣지로 주문했답니다.

  


 

> 시 식 제 품 : 갈릭 히든엣지 피자

 


 > 작   성   자 : TOMMY LEE


> 블      : http://diner.tistory.com/

  


 


위에서 바라본 갈릭 히든엣지 피자의 모습입니다. 정말 엣지부분이 포동포동하게 부풀어 올라 있어요. 엣지 부분에 살짝살짝 들어간 칼집이 피자 엣지부분을 더 맛있어 보이게 하는듯 싶어요.

 

 


피자의 친구 오이피클! 오이 피클도 역시 도미노피자죠?

 

 


우월한 맛~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

 

 


피자에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꽤 맘에 듭니다. 갈릭 히든엣지 피자는 갈릭랜치소스를 기본으로 한 피자이구요. 토핑은 통새우, 허니로스팅갈릭, 베이컨찹, 파마산치즈 등이 들어있어요.
 


무엇보다도 피자의 엣지부분이 맘에 듭니다. 정말 유럽스타일의 피자인듯! 피자 끝의 엣지부분이 뭐랄까 만화 '프란다스의 개'에 나오는 빵처럼 생겼어요.

 


한조각 들어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피자가 꽤 묵직한 기분이네요. 통새우는 포동포동~ 허니로스팅갈릭은 통마늘 형태라 맘에 들구요. 바삭한 베이컨이 마구 뿌려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엣지부분이 정말 도톰하게 부풀어 올라 있구요. 피자 엣지의 숨겨진 안쪽 부분에는 갈릭치즈 매쉬드포테이토 필링이 들어 있습니다.

 

 


히든엣지는 도미노피자의 구수한 도우맛을 더욱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여서 맘에 들었습니다. 엣지부분이 도톰해서인지 기존 피자대비 볼륨감도 있는 편이라 더 만족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