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엣지속에 맛잇는 토핑이 숨어있다! 갈릭 히든엣지 피자



도미노피자에서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가 출시되었어요. 조금은 색다른 엣지 피자인데요, 히든 엣지....숨겨진 포인트! 이번에는 전형적인 피자와는 다른 모습이라 꽤나 놀라운 모습이었어요도우 끝 엣지까지 토핑을 넣은 조금은 색다른 피자입니다. 
 



 > 시 식 제 품 : 갈릭 히든엣지 피자



 > 작   성   자 : 쏘방이


 > 블      : http://ssobangz.blog.me/

  




제가 주문한 갈릭 히든엣지피자! 갈릭과 새우의 조화가 참 아름답습니다.

 


갈릭은 도미노피자만의 갈릭랜치소스 와 꿀에 버무려 구워나와서 너무 맵지도 않으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수 있었고, 살짝 매콤한 맛이 좋았어요.

 


중간 중간 보이는 베이컨은 바로 이번 히든엣지피자의 또하나의 포인트죠! 매쉬드포테이토필링을 채웠어요. 으깬 감자에 생크림, 베니컨칩, 마늘칩을 넣어 재미있는 맛을 준답니다. 담백한 맛의 피자의 정석이죠.^^

 


갈릭히든엣지피자! 담백한게 맥주랑 잘 어울려서 한잔^^

 

 


라임주스를 넣은 상큼함과 사워크림의 고소함이 잘 어울립니다
.
 




아! 바로 요게 엣지인, 포인트인 숨겨진 갈릭크림치즈입니다.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풍미와 은은하게 퍼지는 갈릭향이 좋았어요.

 

 


사이사이 마다 나와있는 아름다운 자태!  갈릭크림치즈 와 매쉬드포테이토필링까지 잘 어울립니다. 쭈욱 흐르는 크림치즈가 좋았어요. ^^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갈릭향이 두배
~!

 


도미노피자의 신상품 히든엣지피자~!  색다르게 두가지의 피자가 동시에 출시되면서 도미노피자 주문시 선택의 폭이 더 늘어났어요. 평소에 피자 엣지부분을 잘 안먹는 저로서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피자엣지의 재 발견이라 할까요? 은은한 마늘향과 고소함이 좋았던 갈릭히든엣지 피자도 좋았고 아직 먹어보지 못한 하와이안 엣지피자도 정말 기대됩니다. 파인애플 가득한 하와이 스타일의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고 조만간 먹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