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샐러드+콜라= '내 맘대로 세트'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내 맘대로 세트!



피자를 주문할 때면 항상 따라서 담게 되는 메뉴가 있죠? 사이드디쉬와 음료! 특히 여럿이 모였을 때 '피자+사이드디쉬+음료' 조합으로 주문하면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듣곤 하죠. 그런데 마침! 도미노피자에서 이 구성으로 주문했을 때 총 금액의 25%이 할인되는 '내 맘대로 세트' 가 있다는 사실! 아셨어요? 피자도, 사이드디쉬도, 음료도 모두 내 맘대로! 고르고 담아도 25% 할인되는 '내 맘대로 세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으로 만나보세요.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내 맘대로 세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피자, 사이드디쉬, 음료를 내 맘대로 골라 담고 마지막 할인 선택 페이지에서 '내 맘대로 세트 25%할인'만 선택하면 총 금액에서 25%할인! 오직 온라인에서만 가능한 할인이니 이점 꼭 기억해주세요~ 짜잔~ 오랜만에 달콤하고 촉촉~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딱 어울리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콜라'를 주문해봤어요. 




바삭한 두 겹의 도우에 달콤한 치즈케이크 무스가 쏘옥 들어가 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치케샌'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도미노피자 매니아들에게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죠.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럽게 씹히는 고다치즈의 식감이 잊히지 않는 메뉴예요.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는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텐더'도 잘 어울리죠. 치즈케이크샌드 피자+크리스피 치킨텐더+콜라 구성도 괜찮겠죠? 





피자도, 사이드디쉬도, 음료도 내 맘대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L 32,900원 + 리코타 치즈 샐러드 7,800원 + 콜라 1.25L 1,600원 = 31,725원 (10,575원 할인) 으로 세이브했어요. 세트 1개당 400원의 희망나눔기금도 적립되니 마음까지 든든해 지실 거예요. 




 


가득가득 채워서 푸짐하게 즐기고 싶을 때! 내 맘대로 세트, 어떠세요? 





최고의 사랑, 최고의 혜택으로 돌려드립니다!

 도미노 내 맘대로 세트 25%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