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홍게살 퐁듀, 통새우 퐁듀, 통관자 퐁듀 피자! 트리플 에디션~!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씨푸드퐁듀 트리플 에디션!


벌써 200만판 판매 돌파!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수상에 빛나는 '씨푸드 퐁듀 피자'가 트리플 에디션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싱싱한 홍게살만 가득 올린 '홍게살 퐁듀 피자', 탱글한 통새우만 가득 올린 '통새우 퐁듀 피자', 쫄깃한 통관자만 가득 올린 '통관자 퐁듀 피자'로 말이죠! 그 모습이 쉽게 상상이 안되신다고요? 자, 그럼 여러분의 식욕증진을 위해 세 가지 버전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홍게살 퐁듀, 통새우 퐁듀, 통관자 퐁듀 피자 중 여러분의 입맛에 맞을 에디션 메뉴를 골라보세요~!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트리플 에디션 - 홍게살 퐁듀, 통새우 퐁듀, 통관자 퐁듀!




한눈에 보는 씨푸드 퐁듀 트리플 에디션의 자태! 시계 방향으로 '홍게살 퐁듀', '통관자 퐁듀', '통새우 퐁듀' 예요. 더 풍성하게 먹고 싶어서 각각 씨푸드 토핑을 한 번씩 추가해봤어요. (토핑 추가시 홍게살 4,000원/통관자 3,000원/새우 4,000원)




 

붉은 비주얼로 시선강탈하고 있는 '홍게살 퐁듀 피자'부터 줌-인 해볼게요.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죠? 홍게살 특유의 짙은 풍미와 짭조름한 맛~! 그 맛 아시는 분들은 이 비주얼만으로도 입맛을 다시고 계실 거예요. 홍게살이 퐁듀치즈소스에 촉촉하게 젖어 정말 소스에 푹 찍어 먹는 듯하죠. 씨푸드 퐁듀 트리플 에디션 중 퐁듀치즈소스와의 궁합이 가장 좋은 메뉴일 거예요.






동해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홍게살이 가~득! 특유의 풍미와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라 씬도우로 주문해서 맥주 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이미 시도해 보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ㅇ 



다음은 통새우 퐁듀 피자~! 새우야말로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가을의 맛이죠. 씹으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오동통한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 으음~ 이미 너무도 잘 알고 있는 맛이라 더 땡기시죠? 제일 맛있는 맛이 내가 아는 맛이라잖아요~ ^^






철 만난 싱싱한 새우의 맛을 꽉 채워 느껴보세요. 홍게살 퐁듀 피자가 짭조름한 맛이 돋보였다면 통새우 퐁듀 피자는 보다 담백한 맛이에요. 각각의 토핑이 서로 튀지 않고 어니언소스와 퐁듀치즈소스에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죠.




마지막으로 통관자 퐁듀 피자는 유자렌치드레싱으로 양념한 통관자를 올려 보다 상큼한 맛이에요. 큼직한 통관자 토핑 덕분에 쫄깃한 식감이 더 많이 느껴지죠. 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관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게다가 관자는 고단백의 고칼슘 식품이죠~ ^^






평소 관자에 치즈를 듬뿍 올려 구워 먹는 관자치즈구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체다치즈로 만든 퐁듀치즈소스와 만난 통관자의 맛도 좋아하실 거예요. 씨푸드 토핑과 함께 구운감자, 베이컨칩, 버섯, 피망, 양파 등의 토핑과 겹겹이 쌓인 도미노만의 특제 소스의 맛을 담뿍 느껴보세요.




"씨푸드 퐁듀 트리플 에디션, 여러분은 어떤 메뉴로 하시겠어요?"

 


씨푸드 퐁듀 피자, 내가 좋아하는 토핑으로만 가득~ 올려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에디션'으로 즐겨 보세요. 

10/22일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메뉴이니 놓치지 마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