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말복에도 도미노, 치킨 사이드디쉬 어때?

말복에도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메뉴 추천!



입술에 붙은 밥알도 무겁다는 삼복더위! 이제 말복만 지나가면 그토록 괴롭던 여름도 끝이 보일 거예요. 오늘 말복인데 뭐 드실 거예요? 날도 더운데~ 시원한 실내에서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어떠세요? 익숙한 닭날개 메뉴인 '갈릭&허브윙스' 부터 도미노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티 치킨'까지 도미노피자에도 제법 다양한 치킨 사이드디쉬가 있어요. 오늘은 말복 기념으로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 메뉴 중 치킨 메뉴들만 콕콕 뽑아 소개해드릴게요~ 





◎ 말복에도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어때?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실 '갈릭&허브윙스'~! 마늘과 허브로 숙성시킨 다음 케이준 시즈닝으로 양념해 오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닭날개 메뉴예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죠. 붉은 비주얼과 달리 매콤하지 않고 껍질까지 야들야들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아요. 




다음은 '크리스피 치킨텐더'~! 닭고기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 안심에 후추, 마늘 등으로 시즈닝해 튀긴 후 다시 오븐에서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치킨텐더를 주문하면 스위트 칠리소스가 따로 오는데~ 이 소스를 텐더에 촉촉하게 적셔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정말 크리스피 치킨텐더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 할 때마다 빠지지 않고 담는 크리지기 추천 메뉴예요.



 


다음은, 독특한 치킨 요리가 땡기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스페셜티 치킨'~! 특제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치킨텐더 위에 모짜렐라, 체다치즈와 각종 토핑을 듬뿍 올린 도미노피자만의 스페셜 레시피예요. 씹으면 수분감을 톡 터트리는 할라피뇨가 맛의 화룡점정을 찍어 주죠. 매운맛이 강하진 않지만 혹시나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면 위에 올려진 할라피뇨는 때어내고 주세요.





마지막 추천메뉴는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 스파이시 소스로 양념한 닭다리살과 웨지포테이토, 햄, 고구마무스,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노릇노릇 구워낸 그라탕 메뉴예요. 치즈 속에 큼직한 토핑들이 가득해~ 포크로 푹 찔러 넣어 치즈를 돌돌 말아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맛도 매콤 달콤~ 묘하게 입맛을 땡기게 하죠.





먹음직스러운 치킨 메뉴가 제법 많죠? 지금 도미노피자에서 씨푸드 퐁듀 피자 혹은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을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으로 드리고 있어요. 오늘은 복날이니까 특별히~ 치킨 사이드디쉬를 추가해 즐겨 보세요. 




복날에는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반값에 즐기러 가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