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한 달 동안,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갈릭스테이크 콜라보 어때?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메뉴 '씨푸드 퐁듀 피자'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으로 100만판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씨푸드 퐁듀 피자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와의 위대한 만남!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씨푸드 퐁듀 피자와 베스트셀러 피자(포테이토, 갈릭 스테이크, 바비큐 피자)를 한 판에 하프앤하프처럼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잘 상상이 안 되신다고요~? 크리지기의 생생한 먹방리뷰로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의 매력을 찐~ 하게 보여드릴게요! 퐐로미~ ^0^





◎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추천메뉴!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8.27)





타란~ 씨푸드 피자의 끝판왕, '씨푸드 퐁듀 피자'와 '갈릭 스테이크 피자'를 콜라보레이션한 '갈릭 스테이크 콜라보' 를 주문해봤어요. 한쪽에는 바다의 맛이~ 한쪽에는 육지의 맛이~ 가득하겠죠? 이 둘이 만나면 과연 어떤 맛일까요?




 

분명 아까까지만 해도 입안이 꺼끌꺼끌하다며 입맛 없다 했는데 막상 먹음직스러운 피자를 보니 입안에 침이 고이는 게..

씨푸드 퐁듀 피자 조각 위에 갈릭 스테이크 한 조각을 더 얹어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씨푸드 토핑 위로 하얗게 뿌려진 퐁듀치즈소스의 자태 좀 보세요. 정말 사랑스럽네요. >.<





 

갈릭 스테이크 피자도 식기 전에 얼른 한 조각 주욱~ 도톰한 스테이크 토핑과 존재감 확실한 갈릭소스! 그리고 크리지기가 도미노피자의 DIY 주문앱 '마이키친'으로 피자를 만들 때마다 꼭! 추가하는 갈릭 후레이크까지! 눈으로 훑었을 뿐인데 혀끝에서 맛이 느껴지는 건 왤까요? 아... 이 익숙한 냄새! 

 




토핑이라면 씨푸드 퐁듀 피자도 뒤지지 않죠~ 소스 사이로 수줍게 얼굴 내밀고 있는 새우, 홍게, 통관자 토핑~! 요즘 해산물을 누가 초장에 찍어 먹나요~ 퐁듀치즈소스에 듬뿍 묻혀 먹죠~ ^^ 





어허, 얌체같이 스테이크 토핑만 골라 먹기 없기! 조각 통째로 먹어야 피자의 맛이 제대로 느껴진다고요~ 모든 치즈와 소스, 토핑의 맛을 한 입에 천천히 음미해 보세요. 첫 맛과 중간 맛, 끝 맛이 모두 다르게 느껴지실 거예요. 중간 중간 피클과 시원한~ 콜라도 한 잔씩 들이키면서~ 미각을 깨워보세요.


 


찹쌀~떡 찹쌀~떡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여러분은 어떤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하시겠어요? 이 궁합, 8월 27일까지 딱 한 달 동안만 맞춰보실 수 있으니 우물쭈물하다 놓치지 마세요~ ^^


 

 


씨푸드 퐁듀 피자 100만판 판매 돌파 기념!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