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 호박고구마 피자 TVCF] 폭풍흡입도 사랑스러웠던 '한그루'의 CF 비하인드 스토리!

도미노피자 한그루를 만나다! CF 비하인드 스토리!


 

 

빅모델 등용문이라 알려진 도미노피자 광고모델! 그동안 김우빈, 고아라, 수지, 공유, 김수현, 한예슬 등 내노라하는 톱스타들이 도미노피자의 얼굴이 되었었죠? 늘 가장 핫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도미노피자가 이번에는 배우 '한그루'와 함께 했습니다.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 말고 결혼' 등 에서 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한그루씨가 '호박고구마 피자'의 맛을 광고속에서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하시죠? 그녀의 살아있는 표정연기가 빛났던 광고 촬영 현장으로 가보시죠~ ^0^ 


 

 


◎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CF 영상!



달콤! 고소~한 맛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한그루씨의 표정연기와 노릇~노릇한 호박고구마 위에 사르르 녹는 모짜렐라 치즈의 환상 비주얼이 이번 이번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CF광고의 포인트예요. 마지막에 주욱~ 늘어 지는 치즈까지 집중해 보신다면 아마 참지 못하고 녹색창에서 '도미노피자'를 검색하시게 되실 거예요. 





노릇~노릇~한 호박고구마에




모짜렐라가 사르르르르~




환상이구마!




15가지 곡물로 만든 도우까지?




감동이구마!



15가지 곡물의 건강한 맛!
도미노 호박고구마 피자!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CF

 




◎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한그루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으음~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한그루씨는 먹는 모습도 예쁘구마~! 어쩜 저렇게 작은 입으로 오물오물 먹음직스럽게도 먹는지! 나도 모르게 입맛을 다시게 되죠? 얼마전 한그루씨의 인스타그램에도 촬영장에서 혼신의 표정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 영상으로 올라오기도 했었어요. 아직 신제품이 공개되기 전이라 어떤 광고인지는 비밀이라고 했지만 누가 봐도 딱! 먹는 광고다 싶었죠. 이제 광고가 온에어 되었으니, 그녀가 뭘 표현하려 했는지 보이시죠? 오감으로 표현하는 그녀의 표정연기! 광고 보다 달콤~한 한그루씨의 광고 촬영장 미공개 사진으로 더 길~게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햇살 가득한 이곳은 '호박고구마 피자' 의 광고 촬영 현장. 

피자 한 조각과 함께 다음 씬을 준비하고 있는 한그루씨가 보이네요.




노릇노릇~ 황금빛 호박고구마의 자태에 놀라고!




으음~ 그냥 고구마 말고 

달콤한 호박고구마 너!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는 고소~하고 쫄깃!



평소에는 이렇게 청순청순한 그녀가





호박고구마 피자만 만나면~
이렇게 매력적인 푼수로 돌변!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이구마~!"


입안 한 가득 감싸는 천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치즈의 환상 케미에 고소쫄깃한 웰빙도우까지! '호박고구마 피자'의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한그루씨의 표정에 다 담겨있죠? TVCF 영상 보다 더 재미있는 달콤 한그루씨의 비하인드 컷이 담긴 CF비하인드 스토리!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더 많은 분들과 공감과 공유로 나눠 주세요. ^0^

 

 

'호박고구마 피자'와 함께 더욱 맛잇는 웰빙을 즐기세요!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주문하러 가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