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후아유' 김소현 지원사격위해 피자조공!


도미노피자, '후아유' 김소현 생일축하 피자조공!




도미노피자가 드라마 '후아유'에서 물오른 연기력과 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소현'양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소현양과는 벌써 여름 신제품 TVCF 촬영을 마쳐 이제 곧 TV에서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도미노피자의 모델이 되면 꼭 함께 하는 신고식 같은 피자파티가 있죠? 지난 4일, 소현양의 생일을 맞아 도미노피자가 드라마 '후아유' 촬영장으로 통 크게 피자조공을 했습니다. 소현양 이름으로 전 스태프들이 마음껏 피자를 드실 수 있도록 파티카를 보냈어요. 궁금하시죠? 드라마 '후아유' 촬영이 한창인 안성으로 따라와 보세요~ ^^






◎ 안녕하세요. 도미노피자의 새얼굴, 김소현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새 얼굴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후아유' 등의 작품을 거치며 '대세 소녀'로 떠오른 '김소현' 양인데요. 궁금해 하는 팬들을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TVCF촬영장에서 '브이'하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역시 눈치 빠른 팬분들은 피자는 도↗미→노↘피자~ 라며! 깜찍발랄한 소현양만의 매력이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씨푸드 퐁듀 피자'를 만나면 그야말로 포텐이 터지겠죠?



[이미지 출처: KBS '후아유-학교 2015']



미모도, 연기력도 매일 리즈시절 경신! 요즘은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1인2역의 배역을 소화하면서 어느새 믿고 보는 여배우로 성장하고 있죠? 강단 있는 쌍둥이 언니 '고은별'과 소심한 동생 '이은비', 외모는 똑같지만 전혀 다른 성격의 쌍둥이 자매역을 눈빛과 말투로 섬새하게 그려내면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어요. 그리고 바로 어제! 쌍둥이 자매의 비밀이 풀리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까지 경신하며 드디어 월화드라마 1위 달성까지! 소현양의 기운을 받아서 도미노피자 신제품도 대박~나겠죠?





◎ 도미노피자 모델 신고식! '후아유' 촬영장서 생일 피자조공!






하루에도 몇 번씩 은별이가 되었다가, 은비가 되었다 하느라 몸이 두개라도 모자란 우리 소현양! 소현양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6월 4일 소현양의 생일날 드라마 '후아유' 촬영장으로 출동했습니다. 도미노피자 모델이라면 파티카 정도는 쏴야죠? 새벽까지 촬영하느라 고생하시는 스태프들이 모두 먹을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의 이동식 피자카인 파티카와 함께 했습니다.





은별이가 좋아할 것 같은 리얼 바비큐 피자와 은비가 좋아할 것 같은 포테이토 피자로 센스 있게 준비했습니다. 맘껏 드실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했습니다. 이날 샤이니의 '민호'씨도 소현양을 위해 밥차 선물로 소현양의 생일을 축하했어요.



[이미지 출처: 김소현양 인스타그램]



새벽까지 촬영하느라 많이 피곤할 텐데 밝은 미소로 응원와준 도미노피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해줬어요. 얼굴만 예쁜 줄 알았는데 맘씨까지 예쁜 소현양! 생일 축하해요! 바쁘다고 식사까지 거르면 안되요~ ♡





소현이도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궁금하다면 미리 만나보세요!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