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오직 당신만을 위한 피자를 배달해드립니다! 도미노 '마이치킨'앱 런칭!

나만의 피자 만들기, 도미노 '마이키친'APP 런칭!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모두의 키친, 도미노피자 '마이키친'의 문이 열렸습니다. 이제, 도우도~ 소스도~ 토핑도! 마음대로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보세요. 치즈가 용암처럼 줄줄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한 피자는 없을까? 야채는 싫어, 고기만 가득한 육식주의자를 위한 피자는 없을까? 오직 나만을 위한 피자를 찾던! 진정한 피자 매니아분들을 위해 도미노 '마이키친' APP이 탄생했습니다. 마이키친 APP으로 도우를 손끝으로 문질러서 펴고, 토핑을 흔들어 뿌리면서 게임을 하듯 즐겁게~ 오직 나만을 위한 피자를 만들어 주문해보세요. 도미노피자의 탑 피자 메이커들이 오직 당신만을 위한 피자를 만들어줄 거예요. 지금 당장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이키친'을 검색해보세요! 


 


 

◎ 나만을 위한 피자를 만드는 도미노 '마이키친'으로 놀러오세요~!

 


도미노피자 '마이키친'으로 오시면 도우도~ 토핑도~ 할인까지! 뭐든지 내 맘대로 하실 수 있어요. 도우부터 소스, 토핑까지 내 마음대로 고르고 특별한 나만의 이름을 붙여보세요. 마이키친의 '갤러리'에서 다른 도미노피자 매니아들이 만든 다양한 레시피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이키친 APP으로 주문하면 무.조.건 총 결제금액의 20%(방문포장시 30%)이 할인된다는 사실! 이 마이키친을 더욱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죠~! 상시 할인 혜택 외에도 마이키친APP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놓았으니 아래 이미지를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총금액 할인 이용시 반값 사이드디쉬 제품의 금액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예: 10,000원 제품 + 2,000원 반값 사이드디쉬 주문시, 10,000원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됨)

  -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일부 모델에 한해 정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 BIG3 이벤트는 마이키친 앱을 통한 주문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 당첨자는 이벤트 진행기간이 종료된 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후 일괄 제공됩니다

     1) '다운로드를 부탁해' 이벤트는 마이키친 앱을 통한 첫주문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마이키친 앱용 방문포장 40% 쿠폰 제공(중복주문시 1회만 인정 / 쿠폰은 5월에 일괄 제공)

     2) '좋아요를 부탁해' 이벤트는 가장 많은 추천(하트)를 받은 레시피의 고객 5명에게 신제품 피자 상품권 12매를 제공

          (1인당 최다추천 1개의 레시피만 인정 /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3) '최고의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는 가장 많이 이용한 레시피의 고객순으로 피자상품권이 제공

          (1인당 최다이용 1개의 레시피만 인정 /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2) 3) 이벤트의 중복당첨 고객의 경우, 2개 이벤트 상품 중 더 큰 혜택의 이벤트 1개만 인정

 

  




◎ '마이키친'에서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 보자! - 치즈는 새우편





앱스토어에서 도미노피자 '마이키친'을 다운로드하셨나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볼게요~! 피자 메이커가 정성스럽게 도미노피자를 빚는 인트로가 지나고 마이키친으로 입장! 좌우, 위아래로 스마트폰을 움직여보세요. 구석구석 마이키친의 모습이 보이시죠? 구경이 다 끝났다면 피자를 한번 만들어볼 거예요. 테이블 위에 있는 '피자만들기' 터치! 갤러리에서 다른 메이커들이 만든 피자들을 구경해볼 수도 있어요.



우선 피자를 만들려면 기본이 되는 도우가 필요하겠죠? 뭐든지 치즈를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자칭타칭 치즈매니아인 크리지기는 당연히 더블치즈엣지 도우 선택! 원하는 도우 반죽을 선택하고 나무판위에서 동그랗게 문질러 펴볼게요.


 

자, 엣지 부분에 두 가지 치즈가 꽉 차있는 더블치즈엣지 도우가 준비되었다면 그다음은 소스를 고를 차례! 크리지기는 All Time Best! 토마토소스를 골라볼게요. 소스를 선택하면 모짜렐라치즈가 기본으로 추가돼요.



소스를 골랐다면 이제 토핑을 고를 차례죠? 토핑은 딱 5개까지! 신중하게 골라보세요. 크리지기는 치즈를 듬~뿍 넣고 좋아하는 쉬림프를 포인트로 올려줄 거예요. 체다치즈, 페퍼고다치즈, 케이준 새우살을 아낌없이 올려주고 깔끔한 뒷맛을 위해 고민 끝에 파인애플, 갈릭후레이크를 더 추가해봤어요. 



토핑을 다 올렸으면 이제 오븐에서 먹음직스럽게 구워야겠죠? 자, '치즈는 새우편' 피자 완성! 노르스름하게 구워진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배달이 오면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돼요. 



피자와 함께 먹을 사이드디쉬도 주문할 수 있어요. 새로 출시된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 넛츠 페스츄리 외에 피클과 소스, 음료까지 여기서 더 추가할 수 있어요. 아아,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는 반값인거 아시죠? ^^



마이키친으로 배달 주문하시면 총 결제금액에서 20%할인,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30%할인되요. 크리지기는 알뜰하게 방문포장으로 주문해 30%를 할인받아 26,600원으로 결제했어요.




짜잔! 이것이 바로 '치즈는 새우편'~! 쭈욱~ 늘어나는 치즈에 탱글탱글한 쉬림프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씹히는데! 크~ 콕콕 박혀있는 바삭한 갈릭후레이크가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여러분도 여러분만을 위한 피자를 만들 수 있어요, 얼른 도미노피자 '마이키친'으로 들어오세요~!   




 

이제, 내 마음대로 도미노피자를 만들어보자!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다운 받으러 가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