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스쿨어택] 영화 '스물'과 함께한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김우빈편!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영화 '스물' 피자 어택!

 


봄 기운을 시샘한 꽃샘추위가 휘몰아치던 지난 3월 11일, 서울여대 학생들의 개강을 응원하기 위해 영화 '스물'의 자.체.발.광! 멋진 세 남자가 떴습니다. 여대생들의 함성소리가 가득했던 자리에 도미노피자도 우리 김우빈 배우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함께했습니다. 서울여대 만주벌판을 가득 채운 여대생들에게 영화 '스물'의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세 남자가 직접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를 나눠주며 봄 기운을 가득 불어 넣어주기도 했는데요~ 뭉치면 빵터지는 녀석들! 후끈했던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영화 '스물'편의 현장으로 가보시죠~! ^0^

 

 

 


◎ 연예가중계 서울여대 게릴라데이트 영화 '스물' 김우빈편! 





​서울여대 학생누리관 앞 만주벌판. 꽃샘추위도 잊은 여대생들이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발길이 닿는 곳마다 인산인해! '연예가중계'의 화제의 코너 <게릴라데이트 - 영화 '스물'편>의 촬영이 있다고 해서 이렇게들 모여있던 것인데요. 도미노피자도 영화 '스물'의 주연을 맡은 우리 김우빈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일찌감치 출동해 갓구운 피자냄새를 폴폴 풍기고 있었습니다. 


​자, 학생들에게 선물할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대기완료! 촬영 스태프들의 분주한 발길이 오고 가고 커밍쑨을 알리는 연예가중계의 배태랑 리포터 '김태진'씨 등장! 이제, 자.체.발.광 세 남자가 등장할 차례인가요~? 





​꺄아아아~~ 함성 소리가 들리더더니, 드디어 영화 '스물'의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가 쑥쓰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장! 세 남자 모두 어찌나 멋있던지 보기만 해도 힐링♥ 김태진씨의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 앞에서 오프닝 인사를 나눴어요.







"안녕하세요. 영화 '스물'에서 차치호역을 맡은 김우빈입니다." 이번 영화 '스물'에서 김우빈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역을 맡아 이제껏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보여줄거라고 해요. 연기를 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점이 바로 '터지는 웃음을 참는 것'이라고 했다는데요. 김우빈의 대뷔이래 첫 코믹 연기!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되요~!






도미노피자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식어도 맛있다지만~ 온기가 남아 있을 때에 먹어야 더 맛있겠죠? ​오프닝 인사를 마치자마자 모여있는 여대생들에게 세 배우들이 직접 '트윈 크레페 피자'를 선물했어요. 맛있게 먹고 에너지 충전해서 즐거운 학교생활 하세요~! ^^ 



도미노피자의 남자 '김우빈'이 출연하는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영화 '스물'편은 돌아오는 3월 ​14일(토), 화이트데이에 방영됩니다. 강의실에 깜짝 방문해 여대생들의 혼을 쏙~ 빼놓은 세 남자의 활약과 리포터 김태진씨와 함께한 솔직담백한 인터뷰는 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아, 방송에서 도미노피자와 파티카를 발견하신다면 크리지기에게도 알려주세요~ ^0^


연예가중계 영화 스물 김우빈 피자!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어떤 맛일까?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