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삼시세끼] 호박고구마 피자로 삼시세끼를 선물하세요!-근로자의날,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

가정의달, 도미노피자 삼시세끼를 선물하세요!

 


5/1일 근로자의 날, 5/5일 어린이날, 5/8일 어버이날, 5/15일 스승의 날까지~! 가정의달 5월에는 축하할 일도, 선물할 일도 참 많죠?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중인 당신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든든한 삼시세끼를 준비했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가 풍부한15가지 곡물의 건강한 맛을 듬뿍 담은 웰빙 도우에 엄선된 국내산 최상급 호박고구마를 무스로 만들어~ 든든한 한끼 건강식으로 손색 없는 도미노 5월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단 4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선물하기'로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하면 25%를 할인해드립니다.

 



◎ 선물할 일 많은 5월! 도미노피자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하세요~!


 

"밥은 먹고 다니니?" "저녁밥은? 잘 챙겨먹고 다니지?" "식사는 하셨어요?" 우리는 오랜만에 식구들의 안부를 물을때면 늘 끼니를 물어보죠. 그 한마디가 가까운 사이에 통하는 정이고 사랑이죠. 늘 함께하지 않아도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만은 알아줬으면 하는 친구와 가족에게 도미노피자 5월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하세요. 달콤한 호박고구마에 아이들도, 고소하고 쫄깃한 웰빙도우로 부모님도, 다이어트 신경쓰는 친구들도 모두 좋아하실 거예요. 

 

 


 온라인 선물하기로 호박고구마 피자 선물하면 25%할인! 

  

 

        :  2015년 5월 1일(금), 5월 5일(화), 5월 8일(금), 5월 15일(금) 단 4일!

        :  온라인 선물하기로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하면 25% 할인해드립니다~

 

  유의사항

  -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웹, 모바일웹, 어플)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

  - 5월 1일,5일,8일,15일에만 할인 적용가능

  -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단, 모든 치킨&사이드디쉬 반값과는 가능)

  - 익일 예약 주문 불가

 

 

 

 

 

◎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는 방법!

 

 

 

도미노피자 5월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로 친구와 가족의 삼시세끼를 챙겨줘 볼까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꼬우! 왼쪽에 보이는 '선물하기' 버튼 클릭♪  

 

 

 

 

[피자 - 스페셜] 메뉴에서 호박고구마 피자를 골라주세요~!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만 할인적용이 되는거 아시죠? 결제할때에 당황하지 않도록 오늘이 몇일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근로자의 날,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에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하면 25%할인~! 호박고구마 피자를 L사이즈로 고른 크리지기는 20,920원으로 결제 성공! 삼시세끼를 선물받고 기뻐할 친구 혹은 가족의 얼굴이 떠오르시나요? 그렇다면 맛있는 웰빙피자! 도미노피자 5월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를 '선물'해보세요~!




근로자의 날,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엔!

 도미노 '호박고구마 피자 선물하기 25% 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