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오늘부터 모든 피자 40% 할인! 메가위크!

오직 도미노피자에서만! 일주일간 40%할인!



초여름의 문턱에서 드디어 도미노피자의 메가위크가 시작됐습니다. 마음이 두근두근, 엉덩이가 들썩들썩! 오늘부터 주말포함 7일간 온라인에서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모든 피자가 40%할인됩니다.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하는게 유난히 힘겹게 느껴진다면, 오늘만큼은 정말 맛~있는 걸 먹고 싶다면,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할 예정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녹색창에서 도미노피자를 찾아주세요.도미노피자에서 어떤 피자를 고르던 화끈하게 40% 할인해드립니다. 오직 도미노피자에서만 가능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오직 도미노피자에서만 가능한 혜택! 도미노 메가 위크! 



돌아온 메가위크는 더욱 특별합니다.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께~ 40%할인 혜택을 드리는 것은 물론!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30%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주고 또 주는! 더블 혜택! 여기에 하나 더! 기간 내 구매횟수*금액이 가장~ 높은 한 분에게 90만원 상당의 부라더미싱 신제품(NV55P)를 드립니다.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도미노피자 40% 할인 

  

 

        :  2015년 6월 1일(월) ~ 2015년 6월 7일(일)까지 총 7일 

        :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L,M) 40% 할인

 

  유의사항

  -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 (전화 주문 시 이용 불가) 

  -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에 한해 할인 적용 (음료,사이드디쉬, 추가토핑 등 제외)

  - 제휴 및 쿠폰, 세트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단, 사이드디쉬 반값 이용 가능)

  - 모든 피자(L/M) 주문 가능

  - 익일 예약 주문 불가 

  * 해당 프로모션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메가위크!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뿅~! 온라인 메가위크를 즐기시려면 꼭꼭꼭-! 방문포장 주문을 클릭해주셔야 해요~! 어떤 도미노피자를 고를까~♪ '방문포장주문' 클릭

 


  

오늘 같은 날엔 어떤 피자가 좋을까~ 크리지기는 여름 신제품 피자가 출시되기 전에 '15곡물 도우 호박고구마 피자' 를 한 번 더 먹어볼거예요. [피자-스페셜]에서 15곡물 도우 호박고구마 피자 담기!





도미노피자 메가위크 40% 할인 체크되어 있나 확인하셨나요? 27,900원이던 호박 고구마 피자(L)가 16,740원으로 뚝! 어떠세요? 마음이 콩닥콩닥 하시죠? 당일 예약은 물론 15분 후부터 매장 방문 수령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테이크아웃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도미노 메가위크는 주말에도 쭈욱 이어집니다. 한강공원에 텐트하나 펴고 누워있기만 해도 좋은 날! 피크닉 도시락은 도미노피자가 준비해 놓을게요~! 도미노피자 메가 위크! 이번엔 놓치지 마세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해서 나들이 가볼까?

 도미노피자 메가위크 40% 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