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 신제품 피자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순 없을까?

호박고구마 피자를 더 맛있는 맛있게 즐기는 방법!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이 반할만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호박고구마 피자' 와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신제품 샐러드'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더불어 호박고구마 피자와 어울리는 사이드디쉬를 구성한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가 탄생했습니다. 호박고구마 피자와 베스트 사이드디쉬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세트', 호박고구마 피자를 색다르게 싸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쌈 세트' 이렇게 두 가지로 준비했습니다. 온 가족과 함께 먹으려면 푸짐~ 해야겠죠?



 

 

◎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 베스트셀러 세트 & 쌈 세트를 즐겨보세요!



어른들의 입맛에 맞추려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베스트 사이드디쉬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세트'! 새로운 걸 시도하기 좋아하는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려면 호박고구마 피자를 쌈으로 싸 먹을 수 있는 '쌈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신제품 샐러드 3종 중 2가지가 포함되어 있는 쌈세트는 달콤한 호박고구마 피자 한입~ 아삭한 샐러드 한입~ 따로 드셔도 맛있지만 호박고구마 피자 위에 샐러드를 듬뿍 올려 돌돌 말아서 쌈피자로 드셔도 정말 맛있어요. (크리지기 추천메뉴!) 그리고! 5,400원을 추가하시면 호박고구마 피자를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다는 거 아시죠?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 


 

  기      간 :  2015년 4월 29일(수) ~ 2015년 6월 11일(목)

  내      용 : 맛있는 웰빙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 베스트셀러 세트 (호박고구마 피자(M), 크리스피 치킨텐더, 로제 스파게티, 콜라 1.25L 구성)

                  * 쌈 세트 (호박고구마 피자(M), 스위트포테이토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치킨 콥 샐러드 중 택2 구성)

  유의사항

  -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가능 (단, 인터넷 주문시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 가능)

  - 올스타팩, 제휴 및 쿠폰 등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반값 사이드디쉬 중복 불가)

  - 온라인의 경우, 주문 당 해당 세트 메뉴 9개까지 주문 가능 

  - 5,400원 금액 추가 시, 피자 라지 사이즈로 주문 가능 

 

   


◎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풍요로운 가정의 달! 온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를 주문하기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이동해보실까요?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배달주문을 클릭해주세요~!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는 특별하니까! 특가메뉴로 이동해주세요~ 기간 한정 메뉴이기 때문에 꼭 특가메뉴 탭을 통해서 주문 하셔야 해요. 자, 이제 원하는 세트와 피자 사이즈를 고른 다음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피자 트렌드 세터인 크리지기는 신제품 샐러드 사이드디쉬가 있는 쌈세트를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할게요~! 샐러드는 스위트포테이토와 리코타 치즈 선택! 부족하신 분들은 5,400원을 추가해 호박고구마 피자를 라지사이즈로 바꿔주세요 ^^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천연의 달콤한 맛! '호박고구마 피자' 에 상큼 고소한 스위트포테이토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구성으로 27,900원! 딱, 호박고구마 피자 한 판(L) 가격이네요. 호박고구마 피자에 신선한 샐러드를 야무지게 쌈 싸먹으면 과연 어떤 맛일까요~? 여러분만의 레시피를 추가해 맛있는 웰빙 피자를 더욱 새롭게 즐겨 보세요~! ^^

 

 


신제품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스페셜 세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