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발렌타인데이] 도미노피자 40% 할인!

발렌타인데이엔, 도미노 모든 피자 40% 할인♡

 

 이웃님들- 굿모닝 ^ ^ 달달하게 시작하는 오늘, 도미노피자의 달콤한 할인 소식 전해드려요. 사랑을 부르는 로맨틱 프라이데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오늘 단 하루 도미노의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달짝지근한 꿀금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살살 녹아드는 이웃님들의 파티,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면 더! 달콤해집니다. 사르르르♡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맛있는 발렌타인데이 ♡
 

기   간
 : 
2014 2 14(금발렌타인데이 하루 동안
내   용 :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L/M) 40% 할인


유 의 사 항

*
 인터넷 방문포장(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 주문 시에만 프로모션 이용 가능 
* 모든 피자(L/M)에 한해서만 프로모션 적용 가능 (사이드디쉬, 음료, 추가토핑 등 할인 불가)

* 쿠폰, 제휴, 세트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 이용 불가)

* 익일 예약 주문 불가

 

온세상이 달달한 발렌타인데이-! 하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늦은 시각까지 일을 해야 하는 소중한 친구를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한 크리지기! *^^* 따끈따끈 피자에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로 하는데요. 아침부터 설레는 맘으로 피자를 고르고, 퇴근 시간에 맞춰 방문포장 예약을 해두었다가 발빠르게 찾아서 쨘- 서프라이즈 출동 준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맛있는 사랑을 테이크아웃 하는 법! 달콤한 오늘을 위한 단 하루만의 찬스를 놓치지 말고 꼭꼭 찾아가세요!

 

 

 

자,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 발도장 쿵 ^^ 발렌타인데이 40% 할인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되니 반드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어플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을 넣어 주세요!

 

 

 

감싸면 녹아든다♡ 일상에 지친 그대를 위해 준비한 피자는 바로바로 마스카포네 피자! "마스카포네 피자, 살살 녹는 하루를 부탁해♡"




자, 주문 확인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발렌타인데이 40% 할인 체크 확인 콕콕^^ (방문포장 주문을 넣으셨을 경우 자동으로 체크되실 거예요) 자, 그럼 이렇게 결제창에 할인이 적용된 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총 13,560원이 할인되었네요! 정가 33,900원의 마스카포네 피자 라지 사이즈를 20,340원이라는 달콤달콤한 가격에 선물할 수 있게 되었어요. 꺄아 >_ < 이렇게 갓 구운 행복 하나 주문해 두고, 크리지기는 이제 퇴근 시간만 기다립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이웃님들께 해피 스윗 발렌타인데이, 얍얍 ♥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