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 할인]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웃님들주말에 뭐하세요크리지기는 일단 늦잠 푹잔 다음에 부스스 일어나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예정인데요. (휴일날 아침엔 부족한 잠을 보충해야 하므로 아침식사는 가볍게 패스? ^^;;) 다들 아실 거예요한집에 사는 가족이어도 각자 생활이 바빠서다 같이 모여 밥을 먹는 게 손에 꼽을 정도라는 걸요. 그래서인지 온가족이 둘러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식사시간이 참 소중해진 요즘인데요. 따끈따끈 갓 지은 집밥도 좋지만! 휴일엔 엄마도 쉬게 해드릴 겸, 조금 특별한 요리로 홈파티 분위기를 내 보는 걸 권해드려요. 딩동 ♪ 반가운 초인종 소리에 모두 식탁으로 집합! 와~~~ 따끈따끈 비주얼 만점 피자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사이드디쉬 까지- 풀 셋팅을 마치고 나면 여느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은 훌륭한 파티 테이블이 완성된답니다♡ 주말에 뭐 먹지? 벌써부터 고민중인 여러분! 고민고민하지 마시고 도미노피자와 함께해 주세요!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 되는 즐거운 축제가 시작됐으니까요♡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기   간 :  2014 1 24() ~ 2014 3 6()
내   용 :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유 의 사 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 모든 피자(L/M) 주문 시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 특가 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됨)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

- 제휴 및 쿠폰, 세트할인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 (단, 일부 제휴&쿠폰 불가 : 하나 SK카드 & 패밀리카드 등)

- 패밀리팩 주문 시 반값 사이드디쉬 주문 불가 (단, 피자 추가 구매시 적용 가능)

 

 


먹을수록 맛있는 모~든 피자와 함께 할수록 즐거운 사이드디쉬 ^0^/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 홈파티 메뉴를 주문해 보기로 해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 들어오신 다음, 온라인 주문하기 버튼 꾹꾹!

 

 


이제 원하시는 피자를 골라주세요. 크리지기는 우리 가족의 하루를 살살 녹여줄 마스카포네 피자로 선택! 피자를 담으니 진행 중인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소식을 알려 주는데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은 반드시 메뉴 선택 페이지 내 특가메뉴 탭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답니다. 일반 사이드디쉬 탭에서 선택하실 경우 반값 적용이 되지 않으니 기억해 주세요!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 선택의 폭이 넓으니 무엇을 고를까 더 고민하게 되네요~ 크리지기는 온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베이비 핫도그를 골랐어요. 영양만점 단호박 빵 안에 쫄깃 탱탱한 소시지가 쏘옥! 베이비, 베이비 ♪ 이름처럼 귀여운 비주얼에 씹는 맛도 사랑스러운 사이드디쉬에요.

 



 
 

피자에 사이드디쉬까지 선택 완료했으니 이제 마지막으로 할인 선택 페이지로 이동해요. 여기서 잠깐! 늘 빼놓지 않는 스텝이 하나 있죠? 도미노 매니아 등급별 쿠폰 확인 및 적용하기! 크리지기는 작년에도, 올해도 변함없이 다이아몬드니까^^ 미리 발급해둔 쿠폰을 사용하기로 해요. 오늘을 위해 아끼고 아껴둔 피자 30% 할인 쿠폰! 모든 피자 30% 할인 쿠폰은 도미노 매니아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등급에 한해 월 1회 제공되는 혜택이랍니다. 도미노 매니아 등급은 매월 1일, 주문 건수 및 금액에 따라 선정되는 온라인 회원만의 특권인데요!   ▶여기!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도미노 매니아만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꼭 누려 보세요-! 

 

 


매니아 쿠폰은 어떻게 쓰냐고요? 자,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상품권 및 쿠폰할인 탭 아래, MY쿠폰 체크체크! [DIAMOND 쿠폰] 피자 30% 할인 선택 후 적용 버튼 꾹꾹 눌러주면 바로 할인가가 적용되지요. *_ * 얼마나 할인 받았는지 살펴 볼까요? 마스카포네 피자 라지 사이즈 33,900원 + 베이비 핫도그 7,800원 총 41,700원의 주문 구성을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도미노 매니아 할인 쿠폰을 사용해 27,630원이라는 어메이징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되었네요. 아아 정말 온가족의 입을 쩍! 벌어지게 할 기분 좋은 할인이 아닐 수 없는데요. 날은 춥고 나가기는 귀찮고, 하지만 뭔가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땐? 딩.동.댕! 도미노피자가 정답~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로 더 알차고 풍성하게 홈파티를 즐겨 보세요! 오늘은 도미노피자가 요리사~~~♥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