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40% 할인]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아워

이제 매일매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으세요!


달콤한 꿀휴일을 보내고 다시 돌아온 크리지기의 깜짝 퀴즈! 1년 365일 도미노피자를 40%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없다?! 자, 다같이 외쳐요. 정답은~~~ YES! 바로바로 페이스북 해피아워 덕분인데요. ^^ 화끈한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매일 우리들이 꼭 기억해야 할 시간,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요 해피아워를 이용하시면 착한 가격에 행복까지 덤으로 따라온답니다.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주문! 페이스북 해피아워,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언제 행복해질까 미리 시간 콩콩 찜해두시고요. 왜냐면, 이웃님께서 오후 네 시에 오신다면 도미노는 오후 두 시 부터 가슴이 설레일테니까요♡ (도미노를 길들여 주세요 *_ *)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기   간
 :  
2014 2 3(월) ~ 2014 6 30(월)
내   용 :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페이스북 주문서비스로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40% 할인
 

유 의 사 항
페이스북 주문서비스로 연계된 주문페이지에서만 할인 적용 

  (PC, 모바일 모두 가능 / 일반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전화주문 불가)

방문포장 주문시 피자에 한해서만 할인 적용 (사이드디쉬음료추가토핑 등 함께 주문하는 제품은 할인 제외)
제휴&쿠폰&세트특가제품 등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단 사이드디쉬 반값제품 이용 가능/ 모바일은 불가)
* 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주말, 공휴일 포함)의 오후 2시~4시까지 할인적용 가능

  (
익일 예약 불가당일예약은 수령 시각 기준 오후 4시까지만 가능,
 오후 3 40분부터는 바로 주문만 가능) 

 

어쩐지, 오늘부터 오후 2시를 기다리시는 이웃님들이 많아질 것 같은 예감? ^^ 꼬르르륵-! 여러 가지 이유로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금세 배가 고파진 크리지기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로 따끈따끈 행복한 애프터눈 피자타임을 즐기기로 해요. 울 이웃님들도 함께해 주실래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반드시!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minostory) 을 통해 주문해 주셔야만 이용 가능한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들만의 혜택인데요. 

 

 

 

엇! 아직 팬이 아니라고 해도 걱정 마세요. 좋아요 >> 버튼만 꾹 눌러주시면 바로 팬이 되시어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메인 화면의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 앱(http://me2.do/FbTNjZA을 통해 PC 또는 모바일에서 바로 주문 가능하답니다. 




크리지기는 나른한 오후를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마스카포네 피자를 고르기로 해요. 피자 선택 후 바로주문하기 버튼 꾹꾹 -! 

 

 

 

그러면 이렇게 바로 뿅!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로그인 후, 방문포장 주문 클릭-!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를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만 40% 할인이 적용되니 반드시 방문포장 주문을 선택해 주셔야 해요.

 

 

 

피자를 수령할 매장을 선택하면 메뉴선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이미 골라둔 마스카포네 피자가 장바구니에 뿅! 담겨 있는게 보이네요. *^^* 

 

 


더 행복해지는 플러스 혜택 추가! 40%나 할인되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여기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까지 함께 적용 가능하다는 즐거운 소식-!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니 고르는 재미까지! 아, 이 많은 사이드디쉬 중 뭘 고르지? 행복한 고민의 시작, 으음~ 앙증맞은 베이비 핫도그로 초이스! 

 

 

 

마지막으로 할인 선택 페이지에 해피아워 포장할인 40% 체크 확인! 해피아워 시간대에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로 주문을 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해피아워 40% 할인이 적용되는 걸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몸도 마음도 시린 겨울이지만,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아워로 양손 가득 든든하게, 마음은 따뜻하게! 춥다고 웅크리고만 있지 말고 활기차게 해피워킹 시작-!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우리가 조금만 부지런해지면 따끈따끈 피자와 함께 행복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우연히 길을 걷다가, 버스나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도미노피자 매장을 지나치게 되면… 크리지기는 반가운 마음에 "안녕, 도미노!" 속삭이듯 인사를 하곤 하는데요.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아워, 우리 혹시 마주치게 된다면 반갑게 "안녕!" 인사하기로 해요. 꼭이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