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옥션] 공유의 기프트박스 경매 시작!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공유의 기프트박스 경매 시작


이웃 여러분, 굿모닝♡ 킁킁, 킁킁! 무슨 냄새 나지 않으세요? 어머낫! 일단 한 번 맡기만 하면, 두근두근 설레는 가슴 가눌 길 없어 잠못들게 된다는 강력한 Smell~~! 그 주인공은 바로 도미노피자 모델 공유! ^0^/ 국민훈남 공유가 훈내 폴폴 풍기는 기프트박스를 들고 나타난 사연은?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지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는 공유가 준비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선물을 받게 될 영예의 주인공을 찾고 있답니다. 도미노피자 CF 촬영 때, 공유가 직접 신었던! 공유의 체온이 고스란히 담긴 잇 아이템을 소장하고 싶으시다면? Right Now!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으로 달려가 주세요. 훈남스멜 가득한 공유의 선물을 받는 행운과 함께, 본인 이름으로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어머어머, 이건 꼭 가져야 해! *^^*) 기회는 단 이틀 뿐! 과연, 그 주인공은 누가될까요? 자, 우리도 함께 참여해 보기로 해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최고의 피자를 만드는 일'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로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세상을 위해 힘쓰고 있어요. 도미노피자 모델들의 CF 소품을 놓고 펼쳐지는 경매 이벤트! 해피옥션도 이중 하나랍니다. 최종 낙찰자에게는 모델이 직접 착용했던 의상&소품들을 소장하는 행운과 함께, 해당 낙찰 금액을 본인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빅!이벤트에요. ^^ 9월 26일(목) 오늘부터, 9월 27일(금) 내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는 해피옥션 공유의 기프트박스편에서는 공유가 직접 신었던 훈내 폴폴- 신발을 소장하실 주인공을 찾고 있어요! 여기에 보~너스로 공유의 친필사인까지 드린답니다. 언빌리버블♡

 

공유의 신발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라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 반, 세근 반인 분들~! Come Down ^^;; 잠깐만요. 도미노피자 모델 공유가 직접 보내온 영상 한 편 먼저 감상하고 가실게요. (※심장박동 주의!)

 

 


아~ 직접 들으니 더욱더 참여해야 겠다는 마음이 퐁퐁 샘솟는 건 왜일까요? *^^* 하, 그럼 지금부터 크리지기가 참여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minostory) 을 방문하여 좋아요- 꾹꾹! 눌러 팬이 되어 주셔야 해요.

 
 

 

그런 다음 해피옥션 담벼락글 (http://me2.do/xvyLCfEA) 에 댓글을 달아 참여해 주시면 끝! 단, 일분일초를 다투는 경매 이벤트인 만큼 내가 꼭! 갖고야 말겠다, 싶으신 분들은 수시로 모니터링 필수! ^^ 꼭 최종 낙찰되지 않더라도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하여 피자상품권도 드리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참여에 의의를 두실 분들도 모두모두 함께해 주세요! 

 

킁킁! 훈내가 폴폴 풍기는 곳을 찾아 따라가 봤더니 어느덧 도피노피자 페이스북! 어머낫, 주위를 둘러보니 우리 이웃님들도 보이네요! 우리 만나면 좋아요 버튼으로 찡긋- 눈인사 나누기로 해요.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희망찬 내일을 만드는 데 소중한 보탬이 된다는 사실, 기억하시길 바라면서 크리지기는 이만 물러 갈게요. 총총 -33


공유의 기프트박스로 나도 행복해지고, 어린이재단 기부로 어린이들에겐 희망을 선물하고! 더불어 행복해지는 해피옥션은 도미노피자와 함께합니다! 

 


공유의 기프트박스 받으러 바로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