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벤트] 매일매일 다양한 혜택이 가득! 행운의 룰렛 돌리고 피자 먹자!

도미노피자 이벤트/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벤트/도미노피자 온라인 이벤트/도미노피자 경품 이벤트/도미노피자 즉석 당첨 이벤트
 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도미노피자 할인 주문/도미노피자 등급/도미노피자 포인트/도미노피자 할인쿠폰

 

돌리고, 돌리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이웃님들은 본인에게 얼마나 운이 따른다고 생각하세요? 왜 그런 거 있잖아요. 매번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때마다 번번이 떨어지는...(그게 바로 크리지기랍니다.^^;;) 그럴 때면 나는 운이 없나 봐. 이벤트랑은 인연이 없어.” 입을 삐죽 내밀고 투덜대곤 하는데요. 하지만 또 기회가 오면 어김없이 응모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죠. 그런 승부욕에 활활~ 불을 지펴줄 핫뉴스! 돌리고, 돌리고!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응모 가능한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이름하여~ 도미노피자 행운의 룰렛 이벤트! ^0^/ 이제 매일 아침 출근도장 쿵쿵! 될 때까지 도전~! 우리 모두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아요♡

 



도미노피자 행운의 룰렛 이벤트

이벤트 일정
 : 
2013 8 2() ~ 2013 9 30()
당첨자 발표 :  참여 시 즉석 당첨 여부 확인
참여 대상 :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경  품 (1일 기준)

<
피자>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1 / 포테이토 피자 1

<
사이드디쉬>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150 / 크리스피 치킨텐더 150

<
할인쿠폰>
피자(L) 30% 할인 쿠폰 100 
피자(L) 25% 할인 쿠폰 200
스테디셀러(L) 20% 할인 쿠폰 300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 500
모든피자 15% 할인 쿠폰 1,500

<
포인트>
5포인트 적립 2,000

  
참 여 방 법 

도미노피자 로그인 후이벤트 페이지(http://me2.do/FNjW3ADv)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해 룰렛 START! > 즉석 당첨 확인!

(포인트 적립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하단의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유의사항

포인트 한도 내에 중복 참여 가능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및 할인 등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했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당첨된 쿠폰은 온라인 주문 시 이용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정상 주문완료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당첨된 쿠폰은 당첨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쿠폰은 여타 할인과 중복 불가합니다. (단, 할인 쿠폰 5종은 사이드디쉬 반값 적용 가능)
할인 쿠폰 5종은 하프앤하프 주문 시 적용 불가합니다.

 

본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에 한해,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이벤트랍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포인트가 필요한데요. 포인트는 홈페이지 로그인, 온라인 피자 주문, SNS 이벤트 공유, 도미노피자 뉴스레터 확인 등으로 적립하실 수 있어요! 1회 참여 시 5포인트 차감되며, 포인트 한도 내에서는 얼마든지 중복 참여가 가능해요.



아마 기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신 분들은 이미 포인트가 많이 누적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2013 1 1일부터 현재까지의 주문 건수에 따라 이미 포인트가 충전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이벤트 종료 후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등급, 주문 금액, 주문 방식에 따라 적립금액이 달라지니 확인 부탁 드려요.

도미노피자 피자 온라인 등급제 자세히 보기 > 클릭!



, 크리지기도 포인트 빵빵하게 충전 완료 했으니! 룰렛 돌리GO! 피자먹GO! 이벤트 참여하러 고고해 볼까요? *^^*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에 접속,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니 참~ 좋죠?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NjW3ADv)에서 룰렛 중앙의 참여하기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자 심호흡 후 START! 빙글 빙글 돌아가는 룰렛이 멈추면, 곧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당첨! 이라면 참 좋겠죠? (^^;; 당신은 행운아!)


 
 
피자 외에도 사이드디쉬 쿠폰, 피자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까지~! 다양한 당첨의 기회가 열려 있어요! *_*




이벤트 1회 참여로 포인트 5점이 차감되었는데요. 포인트가 소진되어 충전이 필요할 땐? 나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이벤트를 공유하기만 해도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어요.



!이 나왔다고 너무 슬퍼 말아요. 언제든지 다시 참여하기가 가능하답니다. *^^*

승부욕 불끈
! 행운의 여신이 우리를 향해 웃는 그날 까지, 룰렛 열풍이 계속될 것 같은 예감? 두근두근~ 우리 매일 아침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만나요♡

 
도미노피자 행운의 룰렛 이벤트 바로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