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페이스북 이벤트]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이벤트

pq도미노피자 페이스북/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이벤트/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이벤트/도미노피자 에버랜드 이벤트/도미노피자 온라인 이벤트
도미노피자 할인쿠폰/에버랜드 할인쿠폰/에버랜드 페이스북 이벤트/에버랜드 캐이비안 베이 이벤트/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이벤트

 

도미노피자도 먹고 에버랜드도 가고! GO, GO~ SUMMER LIKE

SO HOT! 이웃 여러분~ 굿이브닝!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휴가 일정은 잡으셨는지~ ^^ 선점하지 않으면 밀리는 게 여름휴가이기에 발 빠르게 준비 샤샤샥~ 마쳐놓으셔야 해요. 아셨죠? 오늘은 여러분의 여름휴가에 기분 좋은 플러스가 될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이름하여~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이벤트!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올여름 잊지 못할 산뜻한 하루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랍니다. 참여방법도 참 쉬운데다 꽝이 없는 100% 당첨의 쿨~한 이벤트! 여기에 참여자가 늘어날수록 경품도 늘어나는 착한 혜택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무더운 여름을 탈출하고 싶은 분들은 모두 모이세요. 얼른 엄지 손가락 치켜들고 좋아해주시기에요*^^* 꾸욱~♡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이벤트 일정
 : 
2013 7 12() ~ 2013 7 28(자정 마감

당첨자 발표
 : 
 2013 7 31(도미노피자 & 에버랜드 페이스북

<단계별 경품>

좋아요 1만 달성 시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상품권 30
좋아요 2만 달성 시 : 에버랜드 이용권 20 (1 2)
좋아요 3만 달성 시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상품권 70

좋아요 5만 달성 시 :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0 (1 2)

  
참 여 방 법 
SUMMER LIKE 이벤트 페이지 ( http://bit.ly/1ak4JUP접속!
도미노피자 & 에버랜드 팬 되기 > 응모하기 버튼 꾹참여 완료
 

 

*당첨확률 높이기 TIP* 
1. 응모완료 후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2.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자주 놀러 오셔서 댓글과 좋아요를 통해 페북지기와 친하게 지내 주세요.


** 이벤트 당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경품발송 즉시 파기됩니다.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이벤트! 그럼 지금부터 참여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먼저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 http://bit.ly/1ak4JUP) 에 접속해 주세요. 본 이벤트는 반드시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주셔야 응모 가능하답니다. [좋아요] 버튼을 꾹! 눌러 팬이 되어 주세요. 

 


좋아요, 버튼을 누르시면 뿅! 베일에 가려졌던 이벤트 페이지가 보이는데요. 크리지기는 이미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이기 때문에 회색으로 표시되었는데요~ 이제 아직 팬이아니었던 에버랜드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준비 완료! 이렇게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의 팬만 되어 주셔도 100% 발급되는 선물이 쿨하게쏟아진다는 즐거운 사실!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참 착한 이벤트! 그럼 이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 완료하시고 참여자 전원에게 드리는 선물도 받아가세요. *^^* 참여인원이 많이 모일수록 경품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당첨확률도 UP되고! 최종적으로 모인 경품은 추첨을 통해 7 31()에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 페이스북에서 발표되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세요.
 

 


참여 완료 후 발급받으신 에버랜드 이용권
20% 할인쿠폰은 화면 인쇄 및 모바일 캡쳐로 저장해 두셨다가 매표소에 제시하여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도미노피자 25% 할인 쿠폰은 인터넷 주문 시 할인 선택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입력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사용 방법은 아래에서 보다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참 착한 크리지기죠? 히힛!

본 이벤트는 참여인원이 많이 모일수록 경품이 UP!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이므로 마지막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들에게 이 즐거운 이벤트 소식을 나눠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올여름 피자 트렌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25% 할인쿠폰

유효기간 : 
2013 7 12() ~ 2013 7 31()

유의사항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
홈페이지모바일 페이지 주문 시 사용 가능
여타 할인과 중복 사용 불가 (사이드디쉬 반값과는 사용 가능)
다른 피자 함께 주문 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에만 할인 적용
쿠폰은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



도미노피자가 드리는 깜짝 선물! I Like Summer, I Love Domino! 그럼,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할인쿠폰을 사용해 올여름 피자 트렌드를 맛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응모 완료 페이지에서 선물 받으신 쿠폰 번호는 메모하거나 복사, 캡쳐하여 잊지 않도록 보관해 주세요!



이제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Let’s Go! 메뉴 선택 페이지에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선택해 담아주세요. 본 쿠폰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25% 할인쿠폰의 경우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중복 적용 가능한데요. 특가메뉴 >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이용해 크리지기가 좋아하는 코코넛크로켓을 추가하기로 해요. ~ 산뜻하고 달콤한 피자파티가 될 것 같은 예감?

 


 
메뉴 선택을 완료하셨으면 이제 할인 선택 페이지에서 25% 할인 쿠폰을 적용시켜야겠죠? <쿠폰코드입력> 체크! 받으신 쿠폰 번호를 넣어주세요.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33,900 + 코코넛 크로켓 7,800원 총 41,700원의 주문을 25% 할인쿠폰과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통해 29,320원에 맛볼 수 있게 되었어요! 와우 채 3만 원이 안 되는군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보다 더 슬림한 가격으로 사이드디쉬까지 누릴 수 있다니 참 좋죠? ^^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우리는 트렌드 리더니까~! 산뜻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게 So Cool! 남다른 여름휴가를 보내기로 약속해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 참여 인원이 모일 수록 경품 수량은 더욱 UP, UP! 가족*친구*연인에게 입소문 내 주시는 센스! 잊지 마세요. 


도미노피자와 에버랜드가 함께하는
SUMMER LIKE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