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샌드크러스트 페스티벌] 꽉~찬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꽉~찬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잠깐만요~~! 이웃님들 질문하나 받고 가실게요. ^^ 이웃님들이 도미노피자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크리지기는 도미노피자의 도우 스타일을 참 좋아라하는데요. 도미노피자만의 차별화된 특징 하나가 바로 이 유니크한 도우이죠. 그 중에서도 두 겹의 쫄깃, 바삭한 도우로 이뤄진 샌드크러스트의 탄생은 가히 피자 도우계의 혁명이라 불릴 만큼 대단했었죠. 지난해 여름,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필두로 겨울을 닮은 콰트로치즈샌드, 올해 8월에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까지~! 샌드크러스트 피자의 크리에이티브한 역사는 계속되고 있는데요. 토핑은 기본! 도우 속까지 엣지있게 꽉꽉 찬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가 3연속 100만판 판매 돌파했다는 기분좋은 뉴스~! 이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도미노피자에서는 즐겁고 풍성한 샌드크러스트 페스티벌이 열리는데요. 꽉찬 샌드피자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두 가지~ 지금부터 크리지기가 콕콕 집어 소개해 드릴게요. 사뿐히 따라 오세요♡

 

 

  

 첫 번째로 전해드릴 즐거운 페스티벌은 바로바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 이번에는 특별히 샌드크러스트 피자 메가히트를 기념해 샌드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맛보실 수 있답니다. 




앗, 잠깐만요~! 아직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 한 번 나갈게요. 샌드크러스트란 쫄깃한 나폴리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무스(또는 크림치즈)를 가득가득 담은 크러스트로 오직! 도미노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유니크한 맛과 스타일의 도우랍니다. 

 

현재까지 도미노피자에서 출시된 샌드크러스트 피자는 총 3종으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트위스트쉬림프 피자가 있는데요. 토핑도 다르고, 두 겹의 도우 속에 사르르 녹아든 무스도 다르고, 비주얼도 다르고! 각각의 개성을 자랑하는 피자이니 하나씩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샌드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도미노피자의 다양하고 풍성한 사이드디쉬들이 모두 똑! 잘라 반값이 된다는 사실^0^/ 사이드디쉬 50% 할인으로 가격은 한결 슬림하게~ 맛은 두 배로 UP, 행복도 UP!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 그럼 이제 직접 주문해 볼 시간~!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살짝쿵 방문해 주세요.

크리지기는 방문포장주문으로 추가 할인을 받아볼게요. 방문포장주문 버튼 꾹꾹^^

 

 

 

피자를 수령하실 매장을 고른 다음, 메뉴선택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피자를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샌드크러스트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해주셔야 한답니다. *^^* 크리지기는 이제 저물어가는 여름을 기억하고자 올여름을 강타했던 트렌디한 피자,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담아보았어요.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선택하니, 친절하게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를 알려 주네요~!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을 위해 특가페이지로 이동합니다.크리지기가 가장~ 좋아하는 코코넛크로켓을 함께 주문하기로 해요. 바삭하고 고소한 크로켓 안에 한없이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넛무스가 듬뿍 들어있는 코코넛크로켓! 앗, 샌드크러스트피자와 닮은 구석이 있네요. ^^



 

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모두 선택했으니 이제 할인 선택 페이지로 넘어가 볼까요? 크리지기는 온라인 등급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등급 혜택으로 월 2매의 방문포장 40%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 적용을 위해 MY 쿠폰 체크~! 쿠폰 목록에서 다이아몬드 온라인방문포장 피자 40% 할인 쿠폰을 선택한 다음 적용 꾹! (도미노피자 온라인 등급제 자세히 보기 > 클릭!)


 

쨘~! 트위스트쉬림프 라지 피자 33,900원 + 코코넛 크로켓 7,800원 총 41,700원의 주문 구성을 다이아몬드 방문포장 피자 40% 할인 쿠폰 + 샌드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을 적용해 정말정말 놀라운 가격! 24,240원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미디엄 사이즈 정가인 28,500 보다 도 더 슬림한 가격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맛볼 수 있다니, 이건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히힛, 9월 한 달 내내 사이드디쉬를 하나씩 차근차근 맛봐야 겠는 걸요? 


 

 

 


속이 꽉~찬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두 번째 방법!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 출시 소식을 전해드려요 ^^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는 샌드크러스트 피자(미디엄)와 크리스피 치킨텐더,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 콜라로 구성된 세트메뉴인데요. 이 알찬 구성을 샌드크러스트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 가격인 33,900원에 맛보실 수 있답니다. 




 

      :  2013 8 30() ~ 2013 10 1()

      :  
  샌드크러스트피자 3종 중 택1 + 크리스피 치킨텐더 + 코코넛쉬림프 샐러드 + 콜라 1.25L 
                -> 세트에 제공되는 피자는 기본 미디엄(M) 사이즈이며, 5,400원 추가 시 라지(L) 사이즈 피자로도 주문 가능                                                                                                                                                                                          
유의사항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주문 가능
스페셜 콤보 주문 시 여타 제품은(피자사이드디쉬음료 등함께 주문 불가
제휴 및 쿠폰세트사이드디쉬 반값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스페셜 콤보 내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변경 불가
하프&하프 / 피자 내 추가 토핑 적용 불가 

 

 

 

이런 알찬 세트는 여럿이 함께 즐길 때 제격이죠!*^^*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와 함께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주문방법은 간단한데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접속 후 온라인 주문하기 꾸욱~ 그런 다음 메뉴 선택 페이지에서 특가메뉴 클릭클릭!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 선택~ 이제 샌드크러스트 피자 3종 중 원하시는 피자를 고른 다음 스페셜 콤보 담기를 누르기만 하면 주문 끝!

 

 

 

 뿅♡ 샌드크러스트 피자 라지 사이즈 정가인 33,900원으로 샌드크러스트 미디엄 피자와 사이드디쉬 2종, 콜라까지 콤보로 즐길 수 있으니~ 맛은 기본! 가격 착하고 구성 알찬 세트 메뉴~! 10월 1일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세트이니 꼭 한 번 맛보세요. 속이 꽉~찬 샌드크러스트 피자, 알차고 실속있는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세트와 함께 풍성한 가을맞이 하세요. 꼭이요. 

 

 

샌드크러스트 페스티벌 즐기러 바로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