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 이제 모바일에서도 주문하세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도미노피자 모바일 주문/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할인/도미노피자 모바일 간편 주문/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도미노피자 할인 주문/도미노피자 스페셜 세트/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방법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

 
이웃님들~! 페이스북 많이 사용하세요? 크리지기는 하루에도 여러 번, 페이스북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또 친구들의 반가운 소식도 받아보고 있는데요. 물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유용한 할인 정보도 체크체크하고요. *^^* 특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는 크리지기가 애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오직! 페이스북에서만 주문 가능한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 덕분에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까지 실속 있게 맛볼 수 있어 좋답니다. , 그럼 여기서 크리지기가 전해 드리는 생생속보! 그동안 PC에서만 가능했던 페이스북 주문을 이제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즐거운 터치터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모바일을 통해 페이스북 주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 아직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이 아니시라면? 어서 팬이 되어주시고 페이스북 주문 혜택을 함께 누려 보세요. *_*

 


페이스북 주문만의 알찬 혜택
, 도미노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 스테디셀러 4(포테이토/슈퍼디럭스/슈퍼슈프림/베이컨테다치즈) 라지 피자와 원하는 사이드디쉬, 음료를 골라 나만의 세트를 구성하면? 총금액 25%를 할인해 드리는 참 착한 세트메뉴죠. ^^

직 페이스북 주문서비스에서만 가능한 즐거운 선택~!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를 이제 모바일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에 지금 당장 롸잇나우를 외치며~ 주문 들어간 크리지기~! 컴퓨터 부팅 시간 기다리기도 아깝다는...(지금 너무 배가 고프니까요...하아^^;;)

 


 

이웃 여러분들도 크리지기를 따라, 모바일 간편 주문의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겠어요? 자, 그럼 먼저 모바일로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접속(http://me2.do/xtw8yxMt)! 크리지기의 단짝 페북지기가 안내해 드리는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뿅!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 페이지가 열린답니다. 이제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를 주문해 보도록 할건데요. 원하시는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를 선택하신 다음 주문하기 버튼 꾸욱~! 크리지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포테이토 피자와 여름이니까 산뜻하게 코코넛쉬림프 샐러드, 그리고 콜라로 세트를 구성해 보았어요. ^^



메뉴를 다 골랐으면 이제 배달/포장 선택을 해주세요. 크리지기는 배달주문 선택!



주문할 메뉴를 확인 한 다음
, 홈페이지에서와 마찬가지로 배달지 선택 후, 수령인 정보 작성, 배달 시간,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다음 결제하기/주문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보자 마자 피자가 기다려 져요♡ 오직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만 가능한 즐겁고 편리한 선택의 시작! ^0^/ 이웃님들도 한 번 해보세요!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를 통해, 페이스북 스페셜 세트는 물론 방문포장 할인, 페이스북 주문 15% 할인 혜택까지 PC에서와 마찬가지로 누리실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 바로 가기  > 클릭! (모바일에서만 가능)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