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CF 스토리] 그 남자, 그 여자의 핫!한 여름 이야기

도미노피자 모델 공유/도미노피자 모델 수지/도미노피자 CF/트위스트쉬림프 피자 CF/공유 직찍
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공유와 수지의 트렌디한 만남!

여러분~ 이번 시즌 도미노 모델 어떠세요? 정말 맛있다고요? 아니아니 피자 말고 공유랑 수지요! 히힛!(장난^^;;) 도미노피자의 New Face! 공유^0^/ 만인의 연인!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이 남자! 그리고 이제 국민 여동생에서 국민 여신으로 등극한 그녀, 수지! 바로 며칠 전 종영된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매일 밤 우리들의 마음을 쫄깃쫄깃하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말이지 핫!한 이 두 스타가 도미노피자에서 만났답니다! 오늘은 공유와 수지의 트렌디한 만남, 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CF STORY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함께 맛있는 스토리를 만들어 갈 이 트렌디한 커플의 첫 번째 스토리를 지금부터 생생하게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핫한 불금의 시작은 샤방샤방하게! Everybody, Ready Action! (※심장박동 증가 주의!)

 



눈치채셨을지 모르겠지만 이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CF는 '공유를 바라보는 수지', '수지를 바라보는 공유' 이 두 가지 시각으로 제작되었답니다. ^^ 먼저 살펴볼 '수지가 보는 공유'스토리는 수지의 발랄한 목소리로 시작되는데요. 공유의 귀여운 착각’, 수지의 애교 있는 장난으로 마무리되는 재치 있는 스토리에요.

 


모델이라는 단어에 제품이라는 뜻과 제품 홍보 모델이라는 뜻이 동시에 담겨 있기에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인데요. 새 모델 공유를 바라보는 수지의 시각과 제품의 특성이 잘 어우러져 정말 수지가 이야기하는 게 공유인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인지 우리도 헷갈릴 정도! 자 그럼 뜸들일 필요 없이 영상부터 감상하고 가실게요!

 


다시 봐도 정말 핫!하군요.^^ 자~ 그럼 이번엔 도미노피자 이웃님들께만 살짝 공개해 드리는 CF 직찍 이미지도 전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전속 모델이 되고 첫 촬영인 만큼
, 피자를 요리보고~ 저리보고~ 맛있게 먹어도 보고! 하악♡ 그저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정말 군침이 도는(?) 두근두근한 비주얼! 들리는 이야기로 공유씨는 실물이 훨~씬 더 멋있었다고 해요. 화면에서 봐도 이렇게 멋진데 그럼 정말 실물은?! 더욱더 기대되네요~! 언젠간 꼭 직접 만나볼 기회가 있기를~! ^^

 
 


, 그럼 이제 '공유가 바라본 수지' 스토리를 살펴보실게요. 이번엔 반대로 공유가 수지를 바라보는 시선이 담겨 있어요. “요즘 완전 대세라며?” 하는 공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되는 수지먹방! 산뜻하고, 달콤하고~으음♡ , 그러고 보니 신제품 피자는 정말 수지를 닮았네요. 역시 도미노 모델답죠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 속이 시원해지는 비주얼^0^/ 상큼발랄 수지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의 트렌디한 만남, 그 생생한 영상을 감상하시면서 핫!한 불금 아침, 산뜻하고 달콤하게 시작하기로 해요, 우리!



첫 맛은 체리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고 탱글탱글 트위스트쉬림프의 식감을 느끼며 냠냠! 도우끝 달콤, 고소한 쿠키크럼블을 디저트로 완벽하게 마무리~! 피자 한 조각만으로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산뜻하고 달콤하게~ 마치 미니 코스요리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그 맛이 궁금하다면? Right Now~ 도미노가 제안하는 올 여름 맛의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도미노가 제안하는 올여름
, 피자 트렌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만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