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 스페셜박스] 특별한 날, 마음을 담아 보내세요♡

도미노피자 스페셜박스/도미노피자 주문 메시지/도미노피자 선물/도미노피자 기프티콘/도미노피자 도미노콘/도미노피자 선물 배달


너를 위해 준비했어
! 도미노 스페셜박스


사랑하는 이의 생일, 또는 기념하고 싶은 특별한 날, 선물과 이벤트가 필요한 날! 하지만 만날 수 없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그런 날, 여기 도미노시티에서는 따끈따끈! 갓 구운 마음을 특별한 박스에 담아 보낸답니다. *^^* 서프라이즈♡ 평소에 자주 먹던 피자라고 해도 오늘만큼은 알록달록 특별하게 Special For You!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도미노 스페셜박스는 바로 이 순간을 위해 탄생했답니다. 기쁘고 좋은 날! 여러분께 특별한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은 스페셜박스를 선물받은 행복한 D양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퐁당!

 


오늘은 도미노피자 마니아
, D양의 스물 일곱 번째 생일! 짝짝짝^^ 하지만 평일인데다 남자친구와는 장거리연애 중이기에 주말을 기약해야 한다는 이 슬프고도 안타까운 사실! 평상시와 다름없이 출근해 업무에 열중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나 점심시간이 다가왔어요.



뭘 먹지
? 오늘은 생일이니까 조금 특별한 걸 먹으러 가자! 생각했지만 장마에 무더위에 멀리 나갈 엄두는 나지 않는데요. 바로 그~! 반가운 도미노맨이 D양의 이름을 부르기 시작합니다. “? 피자 주문한 적 없는데요?” 평소 도미노피자를 정말 정말 좋아해 자주 주문해 먹던 D양이었지만, 오늘은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꺄♡ 서프라이즈
~! 얼떨결에 받아 든 도미노피자 박스는 평상시와 다른 디자인이었어요. 이게 뭐지? 알록달록 예쁜 박스 위에 쓰여진 Special For You! 글씨가 D양을 설레게 하는데요. 박스 아래쪽에 붙어 있는 주문메시지엔 남자친구의 깜짝 메시지가 적혀있었어요.



멀리 있어 만날 수 없는 그 마음을 도미노 스페셜박스에 대신 담아 보내기로 한 남자친구
, 그 따뜻한 온기가 D양의 두 손에 그대로 전해졌어요. 얼굴만큼이나 정말 훈훈한 선물이죠? “우와~! 부럽다!” 여기 저기서 부러움의 탄성이 쏟아지니 절로 어깨가 으쓱해지는 D양입니다.



친한 동료들과 옹기종기 모여 피자로 점심을 먹기로 하고 박스 개봉
! ^0^/ 취향마저 어찌 이렇게 잘 아는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포테이토 피자가 먹음직스런 자태를 뽐내며 등장! 찰칵~ 인증샷을 찍어 고마워~ 자기야” 3단 애교와 함께 전송합니다. 일 년에 단 하루뿐인 생일날! D양은 그 누구보다도 특별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도미노 스페셜박스는 생일이나 기념일 등 축하해야 할 일이 있을 때 또는 평소와 달리 조금 특별하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주문 시 고객이 요청하면 특별 제작된 박스에 담아 배달해드리고자 제작되었답니다
. 인터넷 주문의 경우 주문 시 요청사항 메시지에 기록, 전화 주문 시 말씀해 주시면 주문하신 피자를 스페셜박스에 담아 배달해 드리는데요. 그럼~ 스페셜데이, 여러분의 깜짝 선물을 위한 도미노피자 주문 Tip을 알려드릴게요. ^^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 접속, 온라인 주문하기 버튼을 꾹꾹 눌러 주세요. 선물하고 싶은 피자를 담아주세요. 추가로 원하시는 사이드디쉬나 음료를 함께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크리지기는 포테이토 피자와 콜라를 함께 주문하기로 해요.

 


현재 도미노 베스트
5 페스티벌 중이기 때문에, 베스트 5 피자 중 하나인 포테이토 피자 주문으로3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콜라 1.25L 포함 17,530원에 겟!^^ 베스트 5 페스티벌은 6월 20일(목), 내일까지이니 아직 축제를 즐기지 못하신 분은 어서 서두르세요! 

이제 주문 최종단계로 배달 시간을 정하고 깜짝 메시지를 적어보기로 할까요? 점심시간에 선물하기 위해 배달 시간은 당일 오후 12시로 지정! 스페셜박스 주문을 원할 시 기타요청사항에 스페셜박스에 담아주세요라고 적으시면 되는데요. 크리지기는 서프라이즈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 25자 이내로 꾹꾹 마음을 담아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적어보았답니다마지막으로 결제방법을 선택하하기! 선물이니 카드로 직접 결제하기로 하고 주문 완료^^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 마지막으로 배달 매장에 직접 전화하여 배달자 이름과 시간을 말한 다음 생일이니 스페셜박스로 배달해 주세요^^” 한 번 더 체크해 주시는 게 좋답니다. 가족*친구*연인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여러분의 그 마음, 스페셜데이를 위해 준비된 도미노 스페셜박스에 사랑과 정성을 담아 도미노피자가 대신 배달해 드릴게요. 오늘도 도미노피자는 사랑의 큐피트가 되기 위해 따뜻하게 오븐을 데우고 있으니까요.
 

도미노피자 스페셜박스 선물하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