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도미노피자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스테이크 콤보 피자!

이번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시식에 참여해주셨는데요~

역시 그 열기가 엄청 뜨거웠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식 후기에 참여해주셨던 기자분의 생생한 리얼 시식 후기를 만나볼까요~?^^



◎ 도미노피자 기자단 '엔돌핀'님의 스테이크 콤보 피자 시식 후기를 만나보세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가 출시되었어요

배달 오기 전부터 신제품 정보를 보고  취향일  같아서엄청 기대했어요
스테이크 콤보 피자의 충실한 재료를 담은 피자 박스와 함께 

갈릭 디핑 소스국내산 오이로 만든 피클코카콜라가 함께 집으로 !





 취향 맛이라면  가지 맛으로만 구성된 피자가 좋지만 

그래도  가지 맛보다는  가지 맛의 피자를  판으로 만나보는  훨씬 좋죠?
혼자 먹는  아니고 취향 다른 사람이라면 더더욱 말이에요!

그래서 도미노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 피자는
필리 치킨 스테이크와 필리 비프 스테이크  판이 반반으로 나뉜 유익한 피자에요 :)





닭과 소고기   좋아하고 그리고 소스를 다르게 해서 끝까지 질리지 않게 피자를 먹을  있어요





스테이크 콤보 피자 라지 사이즈고요

1조각  318칼로리로  조각 정도 맥주랑 함께 피맥으로 즐기기  좋더라고요 


 



필리 치킨 스테이크 피자는 허브 솔트로 시즈닝한 치킨 스테이크를 불에 직접 구워서

 맛도 있고 비프 스테이크에 비해 간이 슴슴해서 콜라랑 먹기에 좋고요



 


필리 비프 스테이크는 치즈와 야채와 함께 간이 간간하게 비프가 양념돼 있어서 

 입엔 맥주랑 먹는  궁합이 맞더라고요

혹은 드라이한 레드와인하고 마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ㅎㅎ





  불에 직접 구웠기 때문에 불향이 솔솔~~

피자박스를 열었을 때부터 굉장히 먹어보고 싶게 만들어서 얼른얼른 사진을 찍었어요

게다가 황금물결의 치즈도 옴팡지게 올려진 걸로 보이죠?
 맛뿐 아니라 필리 비프 스테이크 피자에는 에멘탈 크림치즈체다 치즈파마산 치즈모짜렐라 치즈 올라가고요
필리 치킨 스테이크 피자에는  프로볼로네 치즈까망베르 크림치즈파마산 치즈모짜렐라 치즈까지 얹어져서
더더욱 피자의 맛있음을 보장해주는 토핑이에요 +_+



필리 비프 스테이크가   맛이 강해서 필리 치킨 스테이크부터 먹어볼까 조각 들어봅니다



도미노 피자답게 도우는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구워서 토핑이 많지만 부담감은 덜어줘요



 이제 야채 스틱도 함께

국내산 오이로 만든 우리 피클과 먹어도 좋지만 샐러드나 저처럼 야채 스틱이랑 함께해도  어울려요
 맛이 워낙에 베여있어서 간을 안한 채소랑  어울리는  같아요



 


그리고 저는 치맥도 좋지만 피맥을 좋아하기 때문에 칭따오 맥주도 함께했습니다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맥주를 따면서 비프 먼저 맛봐야지 싶어서
필리 비프 스테이크부터 먹어보기로,



 


비프가 불고기처럼 양념이 되어있거든요 달달하고 짭짤하고
근데  맛이 있어서  한식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줘요
달콤한 편이긴 하지만  입엔 굉장히 맛있어요





그래서 계속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갈릭 디핑소스랑 함께해도  어울리고요
에멘탈 크림치즈체다 치즈파마산&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서 원체로도 고소하기 때문에
이번 피자는  갈릭 디핑소스가 없어도   같아요
그냥 먹어도 간이 짭짤하니 맥주 안주로 좋고 혹은 샐러드랑 함께해도 좋고요





필리 치킨 스테이크 피자도  조각 먹어봐야죠



근데 토핑에 비프가 살포시 얹어져있네요 ㅎㅎㅎ



필리 치킨 스테이크 피자는 허브 솔트로 양념한 치킨 덕분에 담백하면서도 향긋한 맛까지 더해줘요
거기에 까망베르 크림 치즈프로볼로네 치즈파마산&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지니 훨씬  고소하고 담백해요




 개인적으로는 필리 비프 스테이크가  맛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맥주를 함께해서 그런  같고요
근데 필리 치킨 스테이크도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번갈아가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신제품 저로서는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이번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주문할 
모든 사이드 디쉬와 음료를 내맘대로 골라 25% 할인모든 사이드디쉬 반값프레쉬 코우슬로/콘샐러드 1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



.

.

.


지금까지 '엔돌핀'님의 생생한 시식 후기 잘 보았습니다 :)

스테이크 콤보 피자에 대한 살아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 봄, 이웃님들도 스테이크 콤보 피자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


주문하러 가기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