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추천] 가족 외식 메뉴는 직화 스테이크로 결정!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0^ 이번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뭘 먹을까 고민하실까 싶어서 가족 외식 메뉴를 2가지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간편하게, 그리고 풍성한 식사를 보장하는 도미노피자의 추천 메뉴랍니다 ^0^ 

그러면 지금부터 가족들과 오손도손 즐길 수 있는 메뉴 2가지를 공개합니다~ 





◎ 이제부터 가족 외식 메뉴는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로!


지난번에 33일간만 판매되는 기간 한정 메뉴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는 불맛이 완~전 가득한 리얼 직화 스테이크와 4종류의 이탈리안 치즈로 맛을 낸 피자입니다. 




그렇다면 왜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가 가족 외식 메뉴로 딱일까요? 많은 분들이 고기를 좋아하시죠? 

그래서 고깃집에서 가족 외식하시는 일이 많으실 거예요. 

그런데  불향이 가득한 것이 훨씬 먹음직스러운 고기에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치즈 4종까지 추가된다면? 

훨씬 더 푸짐하고 맛있겠죠? 고기의 품격을 한 차원 UPGRADE 시킨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

가족 외식 메뉴로 정말 최고랍니다.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뒷정리까지 쉬운 것도 장점♥ ^0^//





풍성한 고기 토핑을 보세요~ 고기가 가득~해서 한 조각만 먹어도 든든한 것이 외식 메뉴로는 손색이 없겠죠.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정말정말 좋아하신답니다 ^_^ 

기간 한정 판매인 것에 안타까워하실 정도로요~ 여러분도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 

꼭 한번 드셔보세요~ 2월의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로 정말 손색이 없습니다!





그리고 숨은 TIP 하나!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를 구매하시면, 모든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를 50% 할인해드려요! 

달콤+꾸덕꾸덕한 마블 브라우니부터 상큼 산뜻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까지 전격 50% 할인!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디쉬까지 전부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이 정도면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로 충분하죠?







◎ 특별한 가족 외식 세트 메뉴! 직화스테이크 스페셜 세트!


가족과 함께 먹기에 피자 한 판이 다소 부족할 수도 있죠~혹시나 걱정되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직화스테이크 스페셜 세트가 있습니다! 스페셜 세트는 2~3인용의 커플세트와 4인용의 패밀리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커플세트는 직화스테이크(M)+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 1.25L 로 구성되어 있고요,

 패밀리세트는 직화스테이크(M)+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크리스피 오곡치킨+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패밀리세트는 도피노피자의 스테디셀러와 NEW 사이드디쉬가 적절하게 조합되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인데요. 

피자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스파게티부터 크리스피한 식감이 끝내주는 크리스피 오곡치킨까지, 

정말 완벽 그 자체인 메뉴랍니다. 가족 외식 메뉴로 이보다 완벽한 메뉴는 찾기 힘들 정도로요~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어느 것 하나도 부족함이 없네요. 

여러분께 적극 추천드리는 메뉴, 직화 스테이크 스페셜 세트입니다~ 

3월 3일까지만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