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추천] 설 영업 시간 확인하고 가족 외식 메뉴 선택하세요~


설날 연휴가 길어서 좋긴 한데, 요리하고 설거지하는 것이 걱정이시죠? T^T 손목부터 허리까지 아픈데 또 식사 준비해야 하는 이웃분들께는 희소식! 도미노피자가 설날에도 영업을 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편하게 주문해서,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도미노피자라면 한 끼로 모자람이 없겠죠?


도미노피자는 설 연휴 기간 중 설 당일에만 휴무이고요, 설 연휴기간(2월 9일~10일)에는 정상적으로 전 매장을 운영한답니다~다만, 그중 일부 매장은 2월 8일에도 영업을 실시할 예정이니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셔서 가족분들과 함께 풍성한 식사 되시기 바랍니다 ^0^





2월 8일(월) 도미노피자 영업 매장 안내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위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서울 5개점, 경기 9개점, 강원 7개점, 충청 4개점, 경상 16개점, 전라 1개점이 설날 당일에도 OPEN! 도미노피자가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0^ 설날 당일 영업 매장의 경우,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꼭! 한번 더 확인 부탁드려요~ 그리고 설 당일에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과 콜센터 주문이 불가능하니 매장으로 연락 주셔야 하다는 것도 잊지 말아 주세요. 





◎ 설 연휴에는 모두에게 휴식을~ 도미노피자 가족 외식 메뉴 추천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주문으로만 판매량이 5천만 판을 돌파하신 것, 알고 계시나요? 도미노피자가 감사의 표시로 합리적인 세트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설날에 가족 외식 메뉴로 최고의 CHOICE가 될 세트 메뉴를 추천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커플 세트(2~3인)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 (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가족끼리 소소하고 알콩달콩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 이름부터 정말 앙증맞지요?


패밀리세트는(4인) 는 이름부터가 가족 외식 메뉴로  딱인 메뉴입니다. 세트 구성은 직화 스테이크 피자 (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크리스피 오곡치킨 + 콜라 1.25리터 인데요~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새롭게 출시한 NEW 페이스, 크리스피 오곡치킨의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0^ 이 정도면 가족과 함께 피자 PARTY를 열기에 부족함이 없겠죠?





◎ 고기를 위한 선택, 도미노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추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가족들과 단란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로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도 빼놓을 수 없죠! 최단기간 200만 판을 판매를 돌파한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살짝 CHANGE♥해서 직화 스테이크만을 넣은 고급스러운 피자랍니다~ 35일 동안만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니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풍성한 식사를 위해 준비된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 할인




그리고 단란한 외식 자리를 빛나게 할 숨은 TIP! 현재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혹은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시면 ALL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드려요~ 피자만으로 쪼~금 부족하다면, 혹은 아이를 위한 간단한 메뉴가 필요하시다면 사이드디쉬도 함께 즐겨 보세요! 





도미노피자는 여러분의 설날이 풍성하고 포근해지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힘드신 일이 있으면 훌훌 털어버리시고, 말끔해진 모습으로 다시 뵙길 기대할게요.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