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신제품] 한정 판매 스페셜★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불 맛 가득한 직화 스테이크와 탱글탱글 통새우, 4가지 이탈리안 치즈가 만난 '직화 스테이크 피자'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는데요 >.< 이런 직화 스테이크 피자에 대한 애정에 감사드리며, 도미노피자에서 직화 스테이크 피자 최단기간 200만판 판매 기념 스페셜 에디션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35일간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를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35일간의 한정 판매 스페셜 에디션'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불에 직접 구워 불 맛 특유의 향과 맛이 가득 느껴지는 '직화 스테이크' 토핑이 빼곡~히! 씹는 맛이 살아있는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스테이크만 가득 들어가 있어 풍미가 특별한 신메뉴입니다. 고기덕후라면 정말 반가울 도미노피자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35일간만 한정 판매되기에 더욱 놓칠 수 없죠!




이런 직화 스테이크의 풍성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고급~진 맛의 4가지 이탈리안 치즈는 입 안 가득 근사한 맛을 선사해줍니다. 쫄깃한 보코치니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풍미를 자랑하는 프로볼로네 치즈와 진한 맛의 파마산 치즈라면 만족스러운 한 입이 되어줄 거예요 ^_^





◎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


※ 이미지 클릭 시, 주문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EVENT 1) 5000개 한정, 크리스피 오곡치킨 선착순 200개 증정 이벤트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와 콜라 (1.25L) 주문 시, 크리스피 오곡치킨 무료 제공! 피자와 치킨이라니 이보다 완벽한 조합이 있을까요? 고소하고 바삭한 맛의 치킨 사이드디쉬 크리스피 오곡치킨은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와 꿀조합! 크리스피 오곡치킨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서둘러야겠죠?!



<크리스피 오곡치킨 5,000개 무료 제공>


직화 스테이크 피자 OR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크리스피 오곡치킨 무료 제공 (선착순 日 200명)

기간: 2016.1.29 ~ 2016.2.22


※ 크리스피 오곡치킨 선착순 무료제공은 온라인 주문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완료 시 프로모션 이용 불가할 수 있음)


- 상기 프로모션은 제품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 (사이드디쉬 반값과도 가능)

- 반드시 프로모션 피자 + 콜라 1.25L를 주문해야 이용 가능

- 오전 11시부터 프로모션 이용이 가능하며, 일일 선착순 200명 한정 제공

- 온라인 회원 1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

- 온라인 1주문당 프로모션 치킨 1개 (6개입) 제공

- 하프앤하프는 직화 스테이크 또는 직화 올 스테이크 포함 시 이용 가능

- 당일 및 익일 예약 주문 불가 

 


 EVENT 2)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 (~3/3)


직화 ALL 스테이크 피자 또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라면,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 도미노피자 스페셜 에디션 메뉴도 먹고 맛난 사이드디쉬도 할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만나는 이번 이벤트를 꼭 챙겨보세요!



<모든 사이드디쉬 50% 반값 할인>


직화 스테이크 & 직화 올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50% 할인 적용

기간: 2016. 1. 29 ~  2016. 3. 3


- 전화 및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 가능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

(단, 하나 SK 패밀리 카드, 세트와는 중복 적용 불가)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1개 주문 가능

 



◎ 5, 000만 국민 모두에게 합리적인 직화 스테이크 스페셜 세트 출시 (~3/3)


설날 연휴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2월! 가족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도미노피자의 합리적인 세트 메뉴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고급스럽고 풍성한 식사의 완성, 직화 스테이크 스페셜 세트를 소개합니다 :)



※ 이미지 클릭 시, 주문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3인을 위한 커플 세트


직화 스테이크 피자 (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콜라 1.25L 구성으로 꿀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플 세트로 알콩달콩 사이좋은 식사를 누려보세요!



* 4인을 위한 패밀리 세트


직화 스테이크 피자 (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크리스피 오곡치킨 + 콜라 1.25L 구성의 패밀리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추천드리는 세트랍니다!


 


<직화 스테이크 스페셜 SET 출시>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세트 메뉴 출시

기간: 2016. 1. 29 ~  2016. 3. 3


- 전화 및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 가능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단, 프레쉬 코울슬로&콘샐러드 천원 프로모션 적용 가능)

- 5,400원 추가 시 피자 라지 사이즈로 주문 가능

- 각 세트에 2,000원 추가 시 곡물도우로 변경 가능

(미디엄 2,000원 / 라지 7,400원 추가)

 

게다가, 현재 진행 중인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프레쉬 코울슬로&콘샐러드 단돈 1,000원 프로모션과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니, 개이득 >_<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스페셜 세트로 연인과 다정하게, 가족과 즐거운 피자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