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직화 스테이크 피자' 랩배틀 비하인드 스토리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랩배틀 비하인드 스토리





솔직하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쇼미더머니4의 '마이크로닷'과 언프리티 랩스타2의 '트루디'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를 놓고 벌였던 팽팽한 랩배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육식하는 MC '마이크로닷' VS 언프리티 쉬림프 '트루디'의 랩배틀은 실제 쇼미더머니4, 언프리티 랩스타2를 보는 듯한 긴장감으로 벌써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러나 랩배틀 영상과 달리, 현장에서는 마이크로닷과 트루디가 풋풋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하니, 정말 궁금해지죠? 그 날의 랩배틀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 쇼미더머니4 '마이크로닷' VS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 래핑 영상 Single Ver.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랩배틀 - Truedy편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랩배틀 - Microdot편

공개됨과 동시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랩배틀 영상!
서로의 매력이 더욱더 듬뿍 담긴 싱글 버전 영상도 즐겨 보세요-




◎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마이크로닷 VS 트루디 랩배틀 비하인드 컷 공개!






오늘의 랩배틀에 꼭 어울리는 스트리트 컨셉의 무대, 마이크로닷과 트루디의 팽팽한 랩배틀이 펼쳐질 광고 촬영장!



이번 광고에서 마이크로닷은 육식하는 MC '마이크로닷'으로 등장해 폭풍래핑을,




트루디는 언프리티 쉬림프 '트루디'로 등장해 엣지 있는 새우 예찬랩을 선보였습니다.




둘이 서있는 모습을 찍었을 뿐인데도 벌써부터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새우등 터지는 꼴 보고 싶어? 난리 나 육즙 클래스 차이 나
스테이크 맛도 모르면서 맛을 논하지 마"




"깔꺼면 까 봐 내 몸매 보고 뻑가지
통통한 내 속살에 스테이크 넌 도망가지"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의 뜨거운 한 판!
스테이크와 통새우가 합쳐지니 더욱더 맛의 시너지가 커집니다.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맛보자 밝아지는 마이크로닷&트루디의 표정!




이렇게 팽팽한 랩배틀을 선보이다가도,
카메라 앞만 벗어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입니다. 
트루디는 특유의 깜찍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고요,




마이크로닷 또한 래핑을 할 때 와는 달리 편안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마지막은 와구와구~ 먹방으로 마무으리!
직화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톡톡 터지는 통새우를 입안 가득-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먹방입니다-




◎ 마이크로닷 VS 트루디가 반한 직화 스테이크 피자 영상




"11월 20일,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의 뜨거운 한 판을 만나보세요!"


똑떨어지는 깔끔한 라임과 화려한 래핑에 귀가 즐거웠던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랩배틀 촬영 현장! 귀에 쏙쏙 들어오는 래핑으로 화제인 도미노피자 '쇼미더머니4' 마이크로닷 VS '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의 숨겨진 매력은 물론, 훈훈하고 즐거웠던 촬영장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토리죠? 마이크로닷과 트루디의 폭풍 랩배틀에 반했다면, 11월 20일 새롭게 공개되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 의 무한 매력에도 흠뻑 빠져보세요~! ^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