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출시! 역대급 콜라보 공개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의 역대급 콜라보! 육즙 가득한 직화 스테이크와 톡톡~ 터지는 통새우에 4가지 이탈리안 치즈로 더욱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불에 직접 구워 불 맛 특유의 그윽한 향과 맛이 가득한 스테이크와 씹으면 씹을수록 탱글 탱글 신선함이 느껴지는 통새우를 4가지 이탈리안 치즈에 올리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깊은 맛~! 올겨울, 역대급 콜라보 '직화 스테이크 피자'로 레전드를 경험해보세요! ^0^




◎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의 뜨거운 한 판!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탄생~!



직화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4가지 이탈리안 치즈 위에 "난리 나 육즙 클래스 차이 나 스테이크 맛도 모르면서 맛을 논하지 마" 리얼 직화 스테이크와 "내 살이 더 부드러워 맛만 좋은데, ALL DAY 새우 DAY 이제 내게 RESPECT" 탱글탱글 통새우를 올려주면? 이번 겨울도 녹여버릴 레전드 콜라보의 완성- 


게다가, 엣지 끝까지 가득 채워진 토핑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다른 클래스를 경험해보세요 ^_^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레전드인 이유? 리얼 직화 스테이크와 신선한 새우의 만남!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고소하고 통통한 통새우를 한 입 가득 베어 먹으면? 풍성한 맛에 미소가 지어질 텐데요. 더욱더 버라이어티한 맛을 보여줄 4가지 이탈리안 치즈까지 더하면 왜 역대급 콜라보라고 하는지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하는 맛이 탄생한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육즙 가득 스테이크에 더욱 더 깊은 맛을 더해 줄 4가지 이탈리안 치즈의 완벽한 궁합! 직화 스테이크의 맛을 더욱더 업그레이드해줄 4가지 이탈리안 치즈를 소개할게요~


보코치니 치즈: 신선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생치즈로 결이 있는 페이스트를 가지고 있어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 모짜렐라 치즈: 많이 들어보셨을 치즈죠? 치즈 본연의 깔끔한 맛과 향,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답니다.

- 프로볼로네 치즈: 남부 이탈리아의 따스한 햇살을 담은 황금빛 치즈로 부드러운 맛과 식감이 특징이에요!

- 파마산 치즈: 이탈리아 파르자 지역에서 유래된 이탈리아 대표 치즈로 특유의 감칠맛이 피자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이끌어 줘요.





불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리얼 직화 스테이크와 고소하고 통통한 통새우에, 4가지 이탈리아 치즈가 함께한 콜라보라면? 올겨울, 입안 가득 버라이어티한 맛을 선사해 줄 역대급 레전드를 경험해보세요.





◎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즐기는 혜택!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면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 빠질 수 없겠죠?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50% 할인되는 해피반값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4가지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해피엔딩 스페셜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푸짐한 혜택과 함께 '직화 스테이크 피자'로 더욱 든든한 겨울나기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게 끝이라면 도미노가 아니죠! 2015년 겨울, 도미노의 특별한 선물!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2016 컬러링 캘린더 증정!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캘린더를 만들어보세요!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50% 할인'! > Go 



기    간: 2015년 11월 20일 (금) ~ 2015년 1월 3일 (일)

내    용: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L/M)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 (단, 하나SK패밀리카드, 세트와는 중복 적용 불가)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1개 주문 가능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 '해피엔딩 스페셜 세트'! > Go 



기    간: 2015년 11월 20일 (금) ~ 2015년 1월 3일 (일)

내    용: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해피엔딩 스페셜 세트 출시

구    성: 

베스트세트 - 직화 스테이크 피자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갈릭&허브 윙스 + 콜라 1.25L

* 피날레세트 - 직화 스테이크 피자M + 로제 스파게티 + 스페셜티 치즈 치킨 + 콜라 1.25L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사이드디쉬 반값과도 불가)

- 구성된 상품 외 타 상품으로 교체 불가

- 5,400원 추가 시 피자 라지사이즈로 주문 가능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2016 컬러링 캘린더 증정'! > Go 



기    간: 2015년 11월 20일 (금) ~ 소진시까지

내    용: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2016 컬러링 캘린더 증정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단, 인터넷 주문 시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 가능)

- 직화 스테이크 피자 1판당 캘린더 1개 제공 (단, 리조트점 및 일부매장 제외)

- 선착순 증정이므로 매장별 조기 소진 가능

- 신제품 직화 스테이크 피자(L/M) 구매 고객에게만 캘린더 제공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포함된 세트메뉴 또는 쇼핑몰 쿠폰 주문 시에도 제공)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김우빈&김소현의 TVCF가 궁금하다면? > Go!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