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추석영업] 추석에도 도미노피자와 함께 해요! (w.추석 영화 편성표)

도미노피자 2015년 추석 연휴 기간 영업시간 안내


벌써 귀성길에 동참하신 분도, 이런저런 사정으로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추석 연휴는 주말에 걸쳐 있어 대체 연휴를 포함해도 총 4일로 평소보다 짧은데요. 하지만 이번 추석 연휴에도 어김없이 도미노피자를 찾으실 분들을 위해 발 빠르게 2015년 도미노피자의 추석 연휴 기간 영업시간을 안내해 드릴게요. 추석 연휴 기간에도 이어지는 도미노피자의 할인 소식과 함께 하면 도미노피자의 맛이 더욱 좋아지는~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도 함께 안내해드릴 테니 천천히 따라와 보세요~ ^^





◎ 도미노피자 추석 연휴기간 영업시간 안내!



▲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위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도미노피자에서는 대체 연휴를 포함한 2015년 추석 연휴 기간에도 정상영업을 하지만 추석 당일에는 도미노피자의 많은 매장이 영업하지 않거나 영업시간이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뉴스시판(링크)을 통해 매장별 영업시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석 당일에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과 콜센터 주문이 불가하오니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이번 추석 연휴에도 맛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세요~ ^0^





◎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기면 좋을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9/25(금)9/26(토)9/27(일)
*추석 *
SBS 관상
(PM 0:45)
기술자들
(PM 22:05)
KBS1 레옹
(PM 24:00)
아메리칸 셰프
(PM 23:50)
KBS2표적
(PM 23:00)
피끓는 청춘
(PM 23:50)
 
MBC   
EBS1스타워즈:보이지 않는 위험
(PM 22:45)
스타워즈:클론의 습격
(PM 23:05)
왕의남자
(PM 14:15)



추석 연휴 기간,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면 더 좋은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도 가져와 봤어요. 일 때문에 고향에 못 가는 설움, 가족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보지 못하는 슬픔,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는 추석 특선 영화로 달래보세요. 소파에 다리 쭉 뻗고 누워 맛있는 피자와 함께 재미있는 영화 한 편, 맘 편히 보다 보면 외로움도 저 멀리 달아날 거예요. 

 

관상, 기술자들, 아메리칸 셰프, 레옹, 표적 등 쟁쟁한 추석 특선 영화 중 크리지기는 '관상', '기술자들', '아메리칸 셰프' 이렇게 딱 세 작품을 강하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영화 '관상'은 역대 17위의 관객 수 달성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이미 검증받았지만 요즘 영화 '사도'에서 폭풍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송강호'와 영화 '암살'의 '이정재' 주연작이라는 것 또한 봐야 할 이유를 충분하게 만들어 주죠. 



 


김우빈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기술자들'과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음식 영화 '아메리칸 셰프'는 영화 그 자체로도 흥미롭지만 도미노피자와 함께 했을 때! 더욱더 시너지가 나는 영화라 살포시 넣어봤습니다. 촵촵촵♪ 한 손에는 피자 한 조각, 다른 한 손에는 시원한 콜라 한 잔 들고 통쾌한 액션 영화를 보든~ 빈속으로는 괴로운 음식 영화를 보든~ 둘 다 너무 행복하겠죠?





◎ 추석기간에 즐길만한 도미노피자 할인 정보! - 사이드디쉬 반값, 쇼킹콤보 3,000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수상에 빛나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레전드, '씨푸드 퐁듀 피자'가 '도미노 곡물 도우'를 만나 더욱 고소~하고 쫄깃해졌습니다. 딱 9월 말까지만! 씨푸드 퐁듀 피자를 포함한 모든 오리지날 도우 피자를 일반 도우에서 곡물 도우로 무료 업그레이드해드리고 있는데요. 씨푸드 퐁듀 곡물 도우 피자로 주문하시면 특별히 무료 업그레이드는 기본,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혹은 쇼킹콤보를 3,000원으로 즐기실 수 있는 혜택을 중복 적용해드리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 들어가 확인해보세요. ^^ 그럼, 도미노피자와 함께 2015년 추석도 풍성하게 보내세요!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