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미노피자 피자 박스를 공개합니다!


도미노피자의 박스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도미노피자의 New 박스! 아마 벌써 만나보신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올해 초에 새롭게 선보인 25주년 레드박스에서는 25년 동안 도미노피자가 걸어온 길을 인포그래픽으로 보여드렸었죠. 이번에는 도미노피자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을 담아봤어요. 새로운 박스 이미지와 함께 모바일에서 도미노피자를 만나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게요~ 





◎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 박스'를 소개합니다.




 

짜잔♪ 새로워진 도미노피자의 박스 디자인을 공개합니다. 이제, 이 하늘빛 박스가 여러분의 피자 타임을 반겨줄 거예요. Anytime, Anywhere, Anyhow! Enjoy Domino's Pizza~! 편리한 모바일 주문으로 언제 어디서나 늘 빠르고 간편하게 도미노피자를 만나보세요!




 


도미노피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매장 직접 방문을 비롯해 전화 주문, 온라인 홈페이지 주문, 모바일 앱 주문 등 많은 방법이 있죠. 특히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 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신데요. 그중 모바일을 통한 주문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모바일에서 더 가깝게 도미노피자를 만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모바일에서 도미노피자를 만나는 방법 - 도미노피자 웹/앱, 마이키친





모바일에서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는 방법, 첫 번째!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1만 명 이상 다운로드 받는 등 인기 만점 '마이키친' APP! 내 마음대로 피자를 만들어 주문할 수 있는 DIY 피자 주문 앱으로 국내외 각종 언론매체에 모바일 테크놀로지를 외식 브랜드에 적용한 사례로 종종 소개되곤 하죠. 






 

도우도, 소스도, 토핑도 내 맘대로! 화면을 터치하고 누르고, 흔들면서 피자를 만들 수 있어서 마치 게임을 하는 듯 나만의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마이키친으로 주문하시면 배달은 20% 할인,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상시 3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특히 오늘 같은 화끈한 화요일에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40%를 할인해드려요. 마이키친의 할인율은 '총 금액'을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제로는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도미노피자 마이키친으로 나만의 피자 만드는 법  




모바일에서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는 방법, 두 번째와 세번째는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앱이예요. 모바일 웹페이지는 녹색창에서 도미노피자를 검색해서 접속하실 수 있고, 모바일 앱은 스토어에서 검색해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당연히 앱으로 다운받으셔야 신제품 소식이나 할인정보를 더 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겠죠? 





혹시 도미노피자 앱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도미노 레이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후, 피자가 만들어지는 15분 동안 매장까지 가는 이동 기록을 누적 합산하여 매달 상위 기록자에게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예요. 신규 참여자분들께는 방문포장 40% 쿠폰을 바로 제공해드리고 상위 30위까지 다양한 경품을 드려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하는 길!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고 싶으시다면 도미노피자 모바일앱에서 '도미노 레이스'를 실행해보세요. 



이번 달 도미노 레이스, 인터넷 방문포장 혜택 확인하기  


도미노피자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는 방법! 모바일 속에서 찾으셨나요? 더 많이 알아갈수록 할인 혜택도 재미도 커지실 거예요.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항상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해주세요~ ^^ 



화끈한 화요일! 마이키친에서 40% 할인받자!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다운 받으러 가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