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 고민을 잠재워줄~! '만원의 치킨'

오늘 뭐 먹지 고민 끝! 치킨2종을 만원 한장으로♪



오늘 저녁엔 뭐 먹지? 늘 하는 메뉴 고민에 여러분은 어떤 메뉴를 가장 먼저 떠올리시나요? 뽀~얀 속살의 치킨? 어제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도미노피자?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에 즐기세요! 피자와 치킨, 어느 하나도 놓을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지금,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하시면 NEW사이드디쉬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을 포함한 치킨 2종을 만원 한장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먹방계의 얼리어답터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도미노피자의 봄맞이 NEW사이드디쉬와 트윈 크레페 피자와의 궁합!  


 

 

 

◎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 고민을 잠재워줄~! 만원의 치킨!


프리미엄 치즈를 올려 식감은 바삭하게, 두 가지맛 소스로 매콤달콤한 트윈 크레페 피자와 딱 맞는 NEW 치킨 사이드디쉬가 출시됐습니다. 스파이시 소스로 양념한 닭다리살에 웨지포테이토, 햄, 고구마무스,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노릇노릇 구워낸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 붉은 빛이 감도는게 보기만 해도 봄이 느껴지실 거예요.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하시면 NEW 사이드디쉬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과 갈릭&허브윙스, 크리스피 치킨텐더 중 1종을 만원에 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쉬' 2종이 만원! 

  

 

        :  2015년 4월 3일(금) ~ 2015년 4월 28일(화)까지 

​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주문 시 치킨 2종이 만원!

                  *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 + 갈릭&허브윙스/크리스피 치킨텐더 중 선택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 

  - 단, 하나SK카드&패밀리카드, 일부 제휴 & 쿠폰, 올스타팩, 스페셜세트와는 중복 적용 불가

  - 크리스피 치킨텐더 + 갈릭&허브윙스 선택 불가

 

 

 

 

 

◎ 도미노피자 치킨 사이드디쉬 2종을 만원에 즐기는 방법 자세히 보기!

  


 


트윈 크레페 피자와 딱 어울리는 봄맞이 치킨! 어떤 메뉴로 할지 생각해 두셨나요~? 그렇다면 곧장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이동! 상단에 보이는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배달주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프리미엄 피자메뉴에서 트윈 크레페 피자를 골라주세요~! 트윈 크레페 피자를 고르고 담기 꾹~! 

 


 

트윈 크레페 피자를 담았다면 곧장 특가메뉴로 이동~ '만원의 치킨' 클릭~! 새로 나온 '스파이시 치킨 그라탕'과 함께 2가지 치킨 사이드디쉬 중에 뭘 고를까요~ 바삭한 맛을 좋아하는 크리지기는 크리스피 치킨텐더를 담아볼께요. 

 

여기에 VIP인 크리지기는 VIP 상시 피자 20%할인까지 더 해져서 더 가벼워 졌어요~!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 고민될 때는 둘다~! 먹는게 답이죠! 도미노피자 봄맞이 NEW사이드디쉬와 함께 만원의 치킨!의 행복을 누려보세요~♡


▶ 도미노피자 매니아 등급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특급TIP! 

    돌아오는 도미노피자 블로그 4월 SUPER FAN에 도전해보세요!





오늘 뭐먹지? 고민하지 마세요! 치킨2종이 만원!

 도미노피자 '만원의 치킨' 즐기러 가자!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