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올댓치즈 피자 시식후기③] 풍부한 프리미엄 치즈의 향연~ 이게 바로 꿀맛!

입 안 가득 치즈의 향연! 꿀맛~ 올댓치즈 피자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맛을 위해! 치즈에 어울리는 것만 모았다! 올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기 위해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45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 올댓치즈 피자 시식 후기의 세 번째 주인공은 꿈을 요리하는 블로거 '모모둥이'님입니다. 모모둥이님의  맛깔 나는 글솜씨가 돋보이는 올댓치즈 피자 시식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올댓치즈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momorecipe.com/

 

 


◎ Review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입니다. 도미노피자는 꾸준하게 맛있는 신제품을 내 놓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신제품 기다리는 재미도 있네요~~ ^o^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맛과 향, 식감이 다른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토핑으로 올려 프리미엄 치즈의 향연을 입 안 가득 느껴볼 수 있는 "올댓치즈 피자" 입니다.


 

띵동~♪ 12월이 다가오니 ​2015 캘린더도 함께 왔네요~

 

저의 2015 달력! ^^ 2014년 달력도 잘 사용했었는데요. 달력 안에 쿠폰이 팡팡~ 들어있기 때문이죠...ㅋㅋㅋ​ 이번 달력은 특이하게 QR코드를 찍으면 어떤 혜택인지 알 수 있도록 궁금증 유발 달력이었어요 ㅋㅋㅋ 전주에 갖다놔야겠어요~ !! 


 

짜잔- 잠깐~ 살짝 올댓치즈 피자의 모습을 보니! 뭔가 ... 뭔가 모르게 고급스러움을 느꼈어요~~ +_+​ 맛있는 향에, 피자가 예쁘기까지 해요~!! 

 


 

늘 기대하게 하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 정통 이태리 피자 느낌! 4가지 치즈 토핑에 토마토소스와 바질페스토 소스, 갈릭 엣지가 큰 특징이에요. ​도미노 피자는 푸짐한 토핑이 큰 특징이잖아요. ​그래서 한 두 조각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져요. 이번 올댓치즈 피자는, 이름처럼 치즈가 듬뿍~ 토핑! 치즈 본연 깔끔한 맛과 향,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치즈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있는 프랑스 대표 숙성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자연 생치즈, ​보코치니 치즈숙성과정을 거치지 않아 우유 고유의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리코타 치즈. 이렇게 4가지 치즈가 듬뿍듬뿍 토핑되었습니다. ​올댓치즈 피자 씨익~~ ​

 

올댓치즈 피자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함께 온 허니 소스에 콕 찍어 먹거나 뿌려 먹으면 되는데~ 요 소스가 진한 달콤함이 아니고 적당하게 달콤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자를 촉촉하게 마무리해줘요​. 혹시 느끼하다면 핫소스를 뿌려서 매콤하게 냠냠~~ ♪ 하지만 피자가 느끼하지 않아서 전 사용하지 않았어요 ㅎ​

 

 

 

한 조각 들어봅니다. 한 두 조각만 먹어도 배부르게 든든할 수 밖에 없는 도미노피자의 자태~ㅋ 타사들은 따라 올 수 없는 토핑토핑~

 


 

 

콜라도 준비하고, 피클, 허니 소스 준비하고! 피자 한 조각 접시에 준비해 먹을 준비~~ ㅋ 사진 찍는데 진한 치즈 향이 코 끝을 간지럽혀요~ 아 먹고 싶당 +_+,,,,

 


 

 

그래도 이웃님들께 도미노피자 신제품 소식을 꼼꼼하게 찰칵 찰칵~!

 


 

 

기름기 없는 도우샷도 빠질 수 없구요.ㅎㅎ

 

 


큼지막한 새우와 치즈가 막 아낌없이 올라가 잇는게 보이시죠? 오동통한 새우도 그냥 올라간게 아니고 맛을 보니까 저 새우 자체에도 다 양념이 되어 있더라구요. 과일즙, 꿀, 올리브오일을 넣어서 졸인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양념을 한 새우라 오동통 탱글탱글하면서도 산뜻해요​. 정말 골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그리고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랑이한테 피자 먹으러 오라고 했더니 도미노피자 신제품 나왔더라며 피자 위에 찐빵 같은게 올라가 있는걸 광고로 봤다고 하는거에요. 찐빵?? 뭘까 했더니 바로 이 리코타 치즈를 보고 한 말이였네요 ㅋㅋㅋ ​생크림구름 같이 폭신폭신해보이는 리코타 치즈♥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샐러드에도 자주 함께 하​는 치즈라 많이 반갑기도 하고 익숙하실꺼라 생각되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맛이 일품이죠~ ​

  

순수한 맛 가득 입안에 품을 수 있었던 ​리코타 치즈 외에도 이렇게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보코치니 치즈, 모짜렐라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 프리미엄 치즈의 향연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

야채도 많이 보이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살짝 매콤한 맛이 대표적이었던? 도미노피자의 소스가 아닌 이번에는 바질페스토 소스를 이용하여 정말 이태리 피자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옥수수콘도 톡톡- 재료들이​ 모두 잘 어울러지고, '올댓치즈 피자' 이름만큼이나 4가지 치즈가 올라갔기에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느끼함을 느낄 수 없고 고소 담백 달콤해서 신기했어요.​ 신기방기. ​

 
 

 

그리고 이번에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엣지 부분에 특별한 맛이 숨어있었는데요. 갈릭 올리브 엣지였어요. ​피자 자체에서 진한 치즈향 + 고소한 갈릭향이 함께 였는데 바로 이 엣지부분에서 나는 향이었네요~!

 

 

 

 

​허니 소스를 뿌려먹어도 좋고, 콕 찍어먹어도 좋다고 쓰여있는걸 보았으나 아무래도 치즈 피자니까~ 달콤함이 더해지면 혹여나 느끼해지지 않을까 하는 의심스런 마음에 '콕' 찍어먹기만 했는데... 헉... 정말 허니 소스가 잘 어울리는거에요.​ 도미노피자 개발자님 의심한거 용서해주소서...ㅋㅋㅋ​ 허니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적당히 단 맛의 허니 소스가 도미노 올댓치즈 피자에 아주 딱!!!~!!! 고르곤졸라 피자랑은 또 달라요~~

 

​보코치니, 리코타, 까망베르 크림, 모짜렐라! 4가지 풍미깊은 프리미엄 치즈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올댓치즈 피자~! 피자의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치즈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요. 허니 소스까지~♪ 오늘! 어떠세요~~ +_+ 11.21일 금요일부터 1월 4일까지 해피엔딩세트도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고용! 신제품 올댓치즈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중이에요~! 서프라이즈 쿠폰이 매달 제공되는 캘린더도 선착순 증정하니 고고씽~!! 풍부한 치즈 향연~~ 맛있게 드셔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올댓치즈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