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아이♡러브 피자 페스티벌] BIG 5 피자 25%할인과 모든피자 사이드디쉬 반값으로 cool하게 즐기자!


피자 러버들을 위한, 아이러브 PIZZA 페스티벌! 


유명한 맛집에는 꼭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가 있기 마련이죠~! 도미노 피자에도 다양한 피자 메뉴 중 특히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이 있어요. 이번 시즌에는 새로 출시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도우까지 아낌없이 맛있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지중해 향기가 물씬 나는 '쉬림푸스 피자', 도미노의 전통강자 '포테이토 피자',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슈퍼슈프림 피자'. 이렇게 BIG 5메뉴가 특히나 쏘hot 했는데요. 이웃님들은 이번 시즌 BIG 5메뉴 중 어떤 메뉴를 가장 좋아하세요~?! 
다들 좋아하는 메뉴~ 찜하세요! 서로 좋아하는 피자가 달라도 괜찮아요~! 오늘(8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올 시즌 가장 hot한 피자들을 cool하게 즐기시라고! BIG 5피자를 25% 할인 하는 '아이 러브 피자 페스티벌'이 시작됐으니까요~!! 오늘 먹어도 내일 또 생각나는 도미노피자~! 페스티벌 기간 동안 쭈욱~! 쿨한 가격으로 즐기세요♡




      :  2014 8 4() ~ 2014 8 28()

      :  
올 시즌 가장 hot한 BIG 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치즈케이크샌드쉬림푸스포테이토슈퍼슈프림 피자) 25% 할인

유의사항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주문만 적용 가능
한 주문에 프로모션 피자 5종 외 다른 피자 주문 시 프로모션 피자에만 25% 할인 가능
제휴 및 쿠폰특가 세트패밀리팩, 올스타 할인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단, 사이드디쉬 반값 이용 가능)
하프&하프 내 빅5피자 포함되어도 할인적용 불가



아이 러브 피자 페스티벌은 올 시즌 가장 hot한 피자들을 모아 
25% 할인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위에 BIG 피자에 모두 적용되니 고민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크리지기가 주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에 방문해 주세요인터넷 주문하기 버튼 꾹배달 주문방문포장 주문 선택 후 배달 주소지를 선택해 주시면 메뉴선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베스트셀링 피자 5종 중 원하시는 피자를 선택해 주세요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쉬림푸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슈퍼슈프림 피자 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아이러브 피자 페스티벌 25% 할인은 이 다섯 가지 피자에 한해 적용된답니다크리지기는 쌈바춤이 절로 나오는 브라질의 진하고 화려한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선택했어요. 피자 담기 꾸욱♡


BIG5 피자를 선택하시면 기분 좋은 특가이벤트가 뿅! 아이러브 피자 페스티벌 2번째 혜택~! 모든 피자(라지/미디엄) 주문시 사이드디쉬 반값 ^^ 더 가볍게 사이드디쉬를 누리세요~☆    








      :  2014 8 4() ~ 2014 8 28()

      :  
모든 피자(라지/미디엄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유의사항

온라인> 모든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이용 가능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주문 / 단,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가능)

- 오프라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이용 가능(매장방문 주문, 전화주문)

- 특가 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
-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 (단, 일부 제휴&세트 불가 : 하나SK카드&패밀리카드 / 스페셜세트, 패밀리팩, 올스타팩 (단, 피자 추가 구매시 적용 가능))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최대 9개 까지)


여기서 잠깐! 특급소식~! BIG5 피자 25%할인 혜택과 사이드디쉬 반값은 동시 적용이 가능하다는 거~! 그럼 특가메뉴 페이지로 이동해 함께 주문할 사이드디쉬를 선택해 볼까요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은 반드시 특가메뉴 탭을 이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되니꼭 특가메뉴에서 주문을 부탁 드려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엔 
어떤 사이드디쉬가 좋을까~? 슈하스코 쌈바세트에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 크리스피 치킨텐더? 빵떼께쥬? 오늘은 치킨반마리로 결정★ 1피 1닭! 오예~! 


 

타란-! 이렇게 BIG5 피자를 25% 할인 받고~ 사이드 디쉬 반값까지~! 받으면 아이러브피자 페스티벌 100배 즐기기 성공^^슈하스코 치즈롤 라지 사이즈 33,900 + 치킨반마리 8,800 =  42,700원이던 주문 구성을 아이러브피자 페스티벌로 29,820원 (12,880원 할인)에 주문했어요! 우와, 크리지기 같은 피자 러버들에겐 더 없이 행복해지는 페스티벌이에요~! 불 앞에도 서는 것조차 두려워지는 올 여름, 여러분도 아이러브피자 페스티벌로 Cool하게 즐겨 보세요~^0^

 
 

 

올 여름, 피자 러버를 위한 "아이♡러브 피자 페스티벌" > 바로가기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