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도미노 썸머 카니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2014! 피자만 주문 하던 시대는 가라~ 사이드디쉬 전성시대~! 사이드라는 이름이 무색할 만큼 메인 메뉴 뺨치는 사이드디쉬가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라면 반값이라는 사실~! 요번 주말&휴가 시즌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함께 한다면? 완벽 그 자체! 핫한 메뉴! 핫한 여름! 핫한 이벤트!  Hot Hot Hot~ 핫한 소식 한번 들어 보실래요~? 

 


 

도미노 썸머 카니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기   간 :  2014 7월 25() ~ 2014 8 28()
내   용 :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유 의 사 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단, 인터넷 주문시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 가능)
- 신제품 피자(L/M) 주문 해야만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 특가 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됨)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 (최대 9개 까지)

-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 [단, 일부 제휴&세트 불가 : 하나 SK카드 & 패밀리카드 / 올스타팩 (단, 피자 추가 구매 시 적용 가능)]

 

엣지부터 토핑까지 환상의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반값 사이드디쉬를 즐기기 전~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서 주문하기^^ 홈페이지로 뿅! 이동해 들어오신 다음, 인터넷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두번째~ 도미노피자의 핫한 야심작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꾹~! 피자를 담자마자 진행 중인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소식을 알려 주는데요~ 여기서 잠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할인을 받기 위해선 반드시! 메뉴 선택 페이지 내 특가 메뉴 탭에서 이용하셔야 적용 가능하답니다! 일반 사이드디쉬 탭에서 선택하실 경우 반값 적용이 되지 않으니 다시 한번 확인확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라니! 또, 새로운 메뉴 치킨 반마리와 빵떼께쥬까지 늘어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데요~ 크리지기는 피자와 함께라면 든든함이 두배! 치킨 반마리를 골랐어요. 기름기 쏙 빠진 담백하고 맛있는 오븐치킨​~ 매력적인 사이드디쉬에요~!

 

 


피자 + 사이드디쉬 선택 완료^^ 마지막~ 할인 선택 페이지로 이동해요! 참! 도미노 매니아 라면 늘 빼놓지 않는 스텝이 하나 있죠? 도미노 매니아들을 위한 쿠폰 확인 및 적용하기! 여름 나들이를 위해 아껴둔 VIP 피자 할인 쿠폰!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에 30% 할인 쿠폰을 사용할거에요~! 여기서~ 주문 tip!도미노 등급 할인은 매월 1일, 주문 건수 및 금액에 따라 선정되는 온라인 회원만의 특권인데요!   

 

▶여기!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도미노 매니아만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누려 보세요-! 

 

 

VIP 할인 쿠폰은 어떻게 쓰냐고요?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상품권 및 쿠폰할인 탭 아래, MY쿠폰 체크체크! [VIP 쿠폰] 피자 30% 할인 선택 후 적용 버튼 꾹꾹 눌러주면 바로 할인가가 적용된답니다~ 쿠폰적용후 할인가격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라지 사이즈 33,900원 + 반마리 치킨 8,800원 총 42,700원의 주문 구성을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도미노 매니아 할인 쿠폰을 사용해 28,13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네요~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하는 할인이에요~! 핫한 주말 뻔한 도시락 대신 특별한 메뉴를 먹고 싶을 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반값 사이드 메뉴까지~ 함께하는 건 어떨까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로 더 알찬 여름을 즐겨 보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