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올 여름은? 브라질의 맛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 촬영 현장 공개!


여러분, ​2014년 여름 시즌을 기준으로 도미노피자에 나타난 New Face! 김우빈 고아라의 활동 잘 지켜보고 계신가요? 크리지기는 얼마 전 그들이 SNS 팬 여러분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도미노피자 모델컷 촬영에 이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TV CF를 촬영하며 본격적인 광고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답니다. 도미노피자로 하나된 핫한 두 스타의 만남, 앞으로 도미노피자와 함께 맛있는 스토리를 만들어갈 김우빈 고아라의 첫 번째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지금부터 생생하게 전해드릴테니, 월요병에 지친 이웃님들이라면 설레는 가슴 진정시킬 준비하시고! 촬영현장 속으로 한 번 출발해볼까요?




​올 여름엔 브라질의 맛을 빼 놓고 이야기할 수 없겠죠? 피자에 브라질의 맛을 담아낸 도미노의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그럼 김우빈 고아라의 열정 넘치는 광고 한 편 감상하고 가실게요~



이번 시즌 도미노피자 CF는 한 층 더 업! 그 어느때보다 활기찬 톤으로 우리의 마음에 꿈틀거리고 있는 응원의 열정을 불태워주는데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를 보신 많은 분들이 어깨를 들썩들썩-! "올 여름엔 브라질이지~ 쌈바!"를 외치는 김우빈과 고아라의 대사를 따라하고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보는데요. 크리지기는 CF 분위기에 흠뻑 취해 웃음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렇다면 CF 촬영 현장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촬영이 진행 중인 스튜디오로 살금살금-! 조용히 발걸음을 옮겨볼까요? 카메라가 돌아가는 촬영장의 분위기는 언제나 엄숙하고 긴장감이 넘치는데요. 모든 스탭들의 이목이 모델의 대사와 행동 하나하나에 집중되고 있어요. ​




​긴장감 속에 촬영된 컷을 확인하는 김우빈의 표정 속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데요. 모델 김우빈은 물론 촬영 감독과 스태프들의 표정이 밝죠? 크리지기도 저 미소 속에 빨려들어가고 싶어요. CF 속에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주세요~"를 귀엽게 외치던 김우빈의 모습이 눈 앞에 아른아른~! 크리지기는 CF 영상을 계속 돌려보게 만드는 김우빈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답니다. 브라질의 열정만큼이나 김우빈의 열정도 GOOD~!




도미노피자에 무한 애정을 표현해주시는 이웃님들이라면 이미 눈치채셨겠죠? 이번 여름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는 김우빈편과 고아라편으로 나누어서 촬영되었는데요. 김우빈편에 이어 공개하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 고아라편! 마치 브라질에서 펼쳐지는 축구 경기를 중계하듯 슈하스코 치즈롤의 비주얼을 생생하게 묘사하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CF에 집중하게 되는데요! 크리지기가 촬영에 집중하는 고아라의 모습도 찰칵찰칵-!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0^//




도미노피자 전속 모델로서 첫 CF 촬영인 만큼 피자를 요리보고~ 조리보고~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그러다가 크리지기 카메라에 브이V-! 유난히 밝은 갈색 빛의 두 눈에 종종 신비스럽다는 생각마저 들었던 아라양의​ 눈과 마주치니 부끄부끄~ 몸 둘 바를 모르겠사옵니다*^-^* 촬영 내내 밝은 표정으로 일관! 촬영 컷 모니터링 후 새로운 동작과 대사를 시도하며 스태프들과 호흡을 맞춰가는 모습을 보니 '프로답다'라는 말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갔는데요. 고아라의 열정적인 마인드에도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쨘~! 크리지기가 김우빈과 고아라의 CF 촬영현장 사진에 이어 ​CF 메이킹 필름도 준비해 보았는데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이웃님들께도 전달되나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한 입 앙~! 베어무는 김우빈과 고아라의 모습을 보니 입 맛을 절로 다시게 되는 것 같아요. 각 모델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었던 촬영 현장-! 크리지기는 앞으로 도미노피자와 함께할 이 두 모델의 행보에 큰 기대감을 안게 되었답니다. 



크리지기가 전하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CF 비하인드 스토리! 여러분 모두 마음에 드셨나요? 올 여름은 브라질이지~ 그리고 또!? 올 여름은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지~! 올 여름 김우빈 고아라와 함께 태극전사의 가슴에 뜨거운 열정을 불어넣어 줄 응원에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도 함께하기! 꼭 기억해주세요 여러분^0^//



http://www.dominos.co.kr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