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메이킹 노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진하고 화려한 맛을 담다!


이웃님들 굿모닝~! 오늘 크리지기가 이웃님들의 위해 새롭게 기획한 컨텐츠를 들고 왔답니다^0^// 이미 많은 분들이 맛보고 체험한 생생한 후기가 솔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에 대한 맛있는 이야기가 온라인 상에서 전파를 타고 있는데요. 가끔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있으면 그 레시피가 궁금해질 때가 있잖아요. 크리지기도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먹으며 이 피자는 어떻게 개발됐을까? 레시피를 알 수 없을까? 호기심을 갖게 됐는데요. 이런 호기심에서 출발해 만들어진 컨텐츠! 바로 신제품 메이킹 노트!! 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기의 축제를 맞이해 진하고 화려한 브라질의 맛을 피자에 듬뿍 담아 출시한 도미노의 여름 신제품!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메이킹 과정을 이웃님들께 공개하기로 했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크리지기를 따라와 주세요~


 

똑똑똑-! 안에 아무도 안계신가요? 여러분에게 공개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메​이킹 노트 촬영을 위해 크리지기가 찾아간 곳은? 바로 도미노피자 R&D팀이랍니다. R&D팀을 책임지고 있는 담당자들을 찾아뵙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메이킹 과정을 한 컷 한 컷 촬영해 보았는데요. 틈틈히 궁금한 점도 물어보며 여러분에게 들려줄 이야기를 메모해 왔어요^0^// 모두가 궁금해 하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메이킹 과정에 우리 모두 집중-!



피자를 만들기 위한 가장 기본 재료! 바로 도우를 준비해야겠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씬 도우로만 만들어지는데요. 이렇게 얇은 도우 위로 토핑이 듬뿍듬뿍 올라갈 예정이랍니다.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만드는데 특별히 씬 도우만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크리지기가 여러분을 대신해 개발자님께 질문해 보았는데요. 롤 브레드를 엣지를 사용하면서 처음 한 입부터 마지막까지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도우를 고민하던 중 여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씬 도우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 것이 씬 도우를 선택하게된 포인트라고 해요! 바삭한 도우의 첫 맛과 부드러운 롤 브레드가 장식하는 마지막 엣지! 크리지기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싶네요!



망고 하바네로 소스를 넓게 펴바른 도위 위로 롤 브레드를 콕콕콕-! 가지런히 올리고 롤 브레드 위에 망고 하바네로 소스와 브라질 대표 소스 퀘소 치즈소스를 듬뿍~ 도우가 올라가기 전인데 소스만 봐도 크리지기 입 안에 침이 가득 고이는데요. 치즈롤 브레드는 기존의 피자 도우에 새로운 제형을 고민하던 개발팀의 결과물이랍니다. 화려한 외관의 롤 브레드가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화려함을 한 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한데요. 남미의 대표적 치즈인 퀘소소스를 뿌려 풍부한 맛과 화려한 컬러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해요.



이제 나머지 도우 위를 토핑으로 가득 채울 차례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듬뿍-! 피망과 양파를 쏙쏙쏙-! 양송이를 양송양송-! 종이장처럼 얇았던 씬 도우가 듬뿍듬뿍 올라간 토핑으로 점점 도톰해 지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후기를 보니 많은 분들이 이 모짜렐라 치즈도 도우로 생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 만큼 재료를 아낌없이 올렸다는 의미 아닐까요? 모짜렐라 치즈와 피망, 양파를 듬뿍 올린 후 옥수수와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색감을 살려주는 포인트 토핑! 썬드라이 토마토를 올렸어요. 썬드라이 토마토는 상큼한 맛의 방울 토마토에 허브와 향신료를 가미해 뜨거운 태양 아래 건조시켜 만들어지는데요. 일반 토마토와 차별화되는 토마토의 신선한 맛을 극대화시켜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이웃님들, 입 안에서 터지는 썬드라이 토마토의 상큼하고 진한 맛~ 느껴지시죠?



마지막으로 베이컨 칩을 샤샤샥-! 빙 둘러 뿌려 준 후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의 메인 토핑이죠? ​남미를 대표하는 허브소스인 치미추리 소스 양념이 잘 어우러진 슈하스코 스테이크를 듬뿍~! 올 여름 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계의 축제 시즌에 맞춰 특색 있는 토핑을 고민하다가 브라질을 대표하는 슈하스코를 토핑으로 응용하게 되었다고 해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소고기 안창살로 만든 슈하스코 스테이크를 보니 입 안에 침이 가득 고이기 시작하는데요. 피자에 브라질을 담기 위한 도미노 R&D 팀의 노력이 느껴지시나요?



씬 도우 위로 토핑을 가득 채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가 오븐 속으로 쏙-! 크리지기는 오븐에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가 노릇노릇 잘 구워져 나오길 오매불망 기다리고 또 기다렸답니다.



오븐에서 나온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장식할 마지막 토핑은 바로 눈꽃처럼 새하얀 엔젤 스노우 치즈-! 엔젤 스노우 치즈를 올리는 저 손 끝에서 고객님을 생각하는 정성이 느껴지시나요? 엔젤 스노우 치즈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 치즈가 혼합된 치즈로 얇게 채 썰 듯 슈레딩한 도미노만의 치즈인데요. 브라질리언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 층 더 깊게 살리고 화려한 외관을 돋보이게 하는 매력적인 토핑이랍니다.



슈하스코 스테이크 위로 엔젤 스노우 치즈까지 듬뿍 올리고 나면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가 완성되는데요. 어때요? 메이킹 과정 속에서 피자에 브라질의 맛을 담아내기 위한 도미노 R&D 팀의 노력과 고객님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피자를 만드는 도미노피자의 마음을 느끼보셨나요? 이렇게 완성된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크리지기 입 속으로 냠냠냠-! 브라질 정통의 맛이 입 안 가득 퍼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웃님들도 크리지기가 공개한 신제품 메이킹 노트를 보고 먹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라면 믿고 먹을만 하겠죠? 크리지기가 느낀 도미노피자의 정성과 감동! 이웃님들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2014년 여름은 브라질의 축제와 함께! &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쌈바~!


2014년 여름,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와 함께 쌈바~! > ​클릭!

CreatorTONY

미국의 명문요리학교에 유학하면서 미셀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고 지금은 도미노피자 R&D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유학 시절 경험한 세계 일품요리의 맛을 도미노피자에 담아내고자 오늘도 연구에 연구를 거듭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