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 할인] 치킨 사이드디쉬 반값! 1피 3닭 페스티벌!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하는 1피3닭 페스티벌


이웃님들 굿모닝^^ 어느새 4월의 마지막날 아침 인사를 전해드리네요. 오늘은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소식을 전해드려요. 피자와 치킨 사이에서 무엇을 배달시켜 먹을지 고민 중인 이웃님들-! 1피3닭 페스티벌과 함께라면 그 고민이 말끔히 해결 될 것 같은데요.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와 3종류의 치킨 사이드디쉬를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죠? 자, 그럼 크리지기와 함께 실속있고 풍성한 도미노 주문 속으로 퐁당-! 빠져봐요~



  1피3닭 페스티벌

  
기   간​ : 4월 29일(화) ~ 6월 12일(목)
  
내   용 : 프리미엄 피자(더블크러스트 블루밍, 마스카포네, 트위스트쉬림프, 치즈케이크샌드, 칼릭스테이크, 
               도이치휠레, 쉬림푸스, 
스위트 히든엣지, 포테이토 스위트 히든엣지)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쉬
               (치킨 반마리, 크리스피 치킨텐더, 갈릭&허브윙스) 
반값 제공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단, 인터넷 주문시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 가능)
 
  - 프리미엄 피자(L/M)를 주문해야만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 특가 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
 
  -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일부제휴&세트 불가 :하나SK카드&패밀리카드/패밀리팩&올스타팩(단, 피자 추가
      구매시 적용 가능))​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최대 9개까지)​


4월 29일(화)부터 6월 12일(목)까지 약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라지, 미디엄)를 주문하면 치킨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데요. 크리스피 치킨텐더와 갈릭&허브윙스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치킨 반마리까지,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웃님들의 주문 선택 폭이 더욱 다양해졌답니다. 특별한 토핑과 다양한 엣지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는 물론 치킨 사이드디쉬까지! 알찬 도미노타임을 놓칠 수 없겠죠? 자, 그럼 지금부터 1피3닭 페스티벌을 확실히 즐기기 위한 주문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를 즐기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자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에 접속해주세요. 우측상단의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좌측의 배달주문 버튼을 클릭-!



이제 원하는 피자를 골라야겠죠? 1피3닭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준비된 프리미엄 피자와 히든엣지 피자 탭에서 원하는 피자를 골라주세요. 크리지기는 봄의 맛을 입 안 가득 전해줄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선택했답니다.



피자를 담고나니 진행 중인 치킨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소식을 알려주는 팝업창이 뜨네요. 1피3닭 페스티벌은 반드시 메뉴 선택 페이지 내 특가메뉴 탭을 이용해주셔야 반값 적용이 가능하답니다. 일반 사이드디쉬 탭에서 선택하실 경우 정가가 적용되니 반드시 기억해주셔야 해요.



피자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사이드디쉬 치킨-! 종류가 다양해지니 어떤 치킨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는데요. 크리지기는 새롭게 출시된 치킨 반마리를 고르기로 해요. 오븐에 통째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치킨이 입 안으로 쏘옥-! 들어오는 순간 그 맛에 뿅! 반해버릴 거에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는 물론 치킨 사이드디쉬 치킨 반마리까지 선택이 완료되었으니 이제 마지막으로 할인 선택 페이지로 이동해 볼까요? 도미노피자 VIP 등급인 크리지기는 도미노 매니아 쿠폰을 적용할 생각인데요. 오늘을 위해 아끼고 아껴둔 30% 할인 쿠폰 선택! 모든 배달 피자 30% 할인 쿠폰은 도미노 매니아 VIP 등급에 한해 월 1회 제공되는 혜택이랍니다. 도미노 매니아 등급은 매월 1일 전월 주문실적을 통해 부여되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만의 특권인데요.

▶여기!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후, 도미노 매니아만의 혜택을 놓지지 말고 꼬~옥 누려보시길 바랄께요.

 

[VIP 쿠폰] 배달 피자 30% 할인 선택 후 적용 버튼을 꾹꾹 눌러주면, 이렇게 바로 할인가가 적용되어 나타나는데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라지 사이즈 33,900원 + 치킨반마리 8,800원 총 42,700원의 정가에 1피3닭 페스티벌과 도미노 매니아 할인 쿠폰을 적용해 28,13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두 메뉴를 맛 볼 수 있게 되었어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라지 한 판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겟-!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기고 싶은 날엔 1피3닭 페스티벌이 정답이겠죠?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 치킨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로 알차고 풍성한 홈파티 즐겨보시길 바라며, 크리지기는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라면 치킨 사이드디쉬 반값, 1피3닭 페이스벌 즐기러 GoGo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