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 NEW 사이드디쉬 치킨반마리 출시

도미노 올스타팩 & 사이드디쉬 치킨반마리 출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그 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크리지기가 오랜만에 신제품 출시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4월 29일, 바로 오늘이죠? 도미노피자의 스타 메뉴만 모여 하나의 팩에 가득! 올스타팩과 함께 신규사이드디쉬로 치킨반마리가 출시되었는데요. 메뉴는 더욱 풍성하게~ 가격을 날씬하게~ 여러분 곁으로 새롭게 찾아온 도미노 올스타팩과 치킨반마리의 유혹에 한 번 빠져볼까요?


 

여러분들로부터 깊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미노만의 스타 메뉴가 한 박스에 모여 올스타팩이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피자 2판과 사이드디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올스타팩은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메뉴랍니다.  

        : 2014 4월 29일(화) ~

  내      
  올스타팩 (All-Star Pack)

 * 스테디셀러 피자 5종 중 2종 선택 가능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베이컨체다치즈, 불고기) / 미디엄 사이즈

 *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선택 가능 (한 팩당 한가지 도우 타입만 선택 가능)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 모두 주문 가능

  - 피자 하프앤하프 불가
  제휴 및 쿠폰, 특가제품(스페셜 세트사이드디쉬 반값)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올스타팩의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5종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씬, 오리지널, 나폴리 도우 중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도우로 선택 가능하답니다. 사이드디쉬는 신제품 치킨반마리와 시크릿스틱, 코코넛크로켓, 웨지감자 4종으로 구성되어 도미노 올스타팩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인데요. 정가 54,900원의 메뉴를 35,900원에 즐길 수 있느 스페셜 세트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피자와 치킨의 환상궁합은 부정할 수 없는데요.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도미노피자에서 준비한 신규 사이드디쉬 메뉴, 치킨 반마리가 출시되었어요.



치킨 반마리를 통째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로스트 치킨 탄생! 아삭하고 신선한 수제 피클은 물론 바삭하고 담백한 웨지감자를 8,800원이라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올스타팩과 치킨 반마리를 맛있게 즐기기 위한 준비단계죠? 크리지기가 안내하는 주문팁을 꼼꼼히 살펴볼까요?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접속해주세요. 메인화면의 온라인 주문하기 버튼 클릭 클릭-! 비가 내리는 오늘, 크리지기는 배달주문을 선택하겠습니다.



피자를 먹으려면 메뉴를 선택해야겠죠? 크리지기가 오늘 야심차게 준비해 소개해드린 올스타팩을 주문해 볼텐데요. 스페셜팩 탭에서 올스타팩을 선택해주세요. 먹고싶은 피자 2종과 도우타입 선택까지 완료하고 올스타팩 담기를 클릭하면 올스타팩 주문이 완료되는데요. 올스타팩 자체에 신규 사이드디쉬 치킨반마리도 포함되어 피자와 치킨은 물론 시크릿스틱, 코코넛크로켓, 웨지감자까지 도미노피자의 스타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할인/주문단계까지 왔는데요. 할인선택에서 올스타팩 세트를 체크해주세요. 정가 54,900원의 올스타팩을 35,900원으로 무려 19,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스테디셀러 피자 2판에 치킨반마리, 시크릿스틱, 코코넛크로켓, 웨지감자까지 알차게 구성된 도미노피자의 스타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Go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