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도미노의 맛있는 봄 소식, 블루밍 페스티벌

꽃 피는 봄, 도미노피자와 함께 블루밍 페스티벌 즐기기


도미노피자에서 4월을 맞이해 들고 온 맛있는 봄 소식-! 꽃향기 물씬 풍기는 완연한 봄날,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와 함께 즐기는 블루밍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하려 해요. 설마 달콤바삭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아직도 맛 보지 못한 분들이 계신 건 아니겠죠?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에 대한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크리지기가 이웃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온라인 20% 할인과 더블크러스트 피자 구매시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랍니다. 눈부시는 햇살 아래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는 물론 반값 사이드디쉬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봄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래요^0^ 



  기   간 : 2014년 4월 4일(금) ~ 2014년 4월 28일(월)

 
내   용 :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주문 시(미디엄, 라지) 20% 할인

 
유의사항
 
-​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만 가능(전화 주문 불가)
 
- 제휴 및 쿠폰, 세트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 단, 사이드디쉬 반값과는 가능)
  - 주문 당 최대 9개까지 주문 가능​


뿐만 아니라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주문하고 사이드디쉬를 추가하면 반값으로 사이드디쉬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피자만 먹기 아쉬울 때 사이드디쉬를 추가하는 것 만큼 좋은게 없겠죠? 4월 봄나들이 떠나는 길, 봄꽃처럼 화사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디쉬를 즐겨보세요. 지쳤던 몸과 마음이 블루밍~! 활짝 피어나는 피크닉이 될거예요.


  기   간 : 2014년 4월 4일(금) ~ 2014년 4월 28일(월)

 
내   용 :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주문 시(라지, 미디엄)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에 제공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단,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온라인 20% 할인 적용과 함께 주문 할 경우 온라인 주문만 가능)
  -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L/M)를 주문해야만 이용 가능
  - 특가 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 (최대 9개까지)
  - 제휴 및 쿠폰, 세트할인 등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가능 (단 하나SK카드, 패밀리카드/ 패밀리팩 등 일부 제휴&쿠폰 불가)​
  -​ 패밀리팩 주문 시 반값 사이드디쉬 주문 불가능(단, 피자 추가 구매시 적용 가능)


사이드디쉬 반값 적용은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주문시에만 가능한데요. 전화 및 인터넷 주문 모두 가능하답니다. 크리지기가 추천하는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 잠깐 살펴보고 갈까요?



도미노피자와 환상 궁합을 이루는 사이드디쉬 메뉴들인데요. 신선한 토마토만을 골라 만든 소스에 쇠고기와 버섯까지 듬뿍 들어간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와 마늘과 허브로 하룻동안 숙성시켜 육질이 부드러운 도미노만의 갈릭&허브윙스가 눈에 띄네요. 크리지기는 통통하 새우에 코코넛 가루를 입혀 튀긴 후 오븐에 구워내 바삭!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코코넛 쉬림프를 좋아하는데요. 치킨텐더 샐러드와 시크릿 스틱도 이웃님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드디쉬 메뉴 중 하나랍니다~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와 궁합이 잘 맞는 사이드디쉬들이죠?? 그럼 이제 주문 방법을 좀 알아볼까요?



먼저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http://www.dominos.co.kr)에 접속해 주세요. 크리지기는 오늘 집에서 친구와 함께 도미노피자로 저녁식사를 할 예정이니, 배달 주문 선택-!



메뉴를 선택할 차례죠? 4월엔 상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선택해야겠죠?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라지 사이즈 선택 완료!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주문시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주문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코코넛 쉬림프도 좋지만 오늘은 두 가지 맛이 섞여있어 비밀스러운 맛이 매력인 시크릿스틱이 크리지기의 초이스-! 



주문내역을 한 번 확인해볼까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20% 할인 박스를 체크해주시고~ 반값사이드디쉬 이벤트 탭에서 주문한 7,800원의 시크릿스틱은 3,900원이라는 마법 같은 반값으로 뚝 떨어졌네요~ 정가 41,700원의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라지 피자와 시크릿스틱을 31,020원이라는 믿을 수 없는 가격에 맛보게 되다니-! 크리지기만 이런 기회를 누리면 아쉬우니, 이웃님들도 4월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기다리는 도미노피자에서 블루밍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